체험·영화제·콘서트…즐길거리 가득한 ‘빗물축제’
상태바
체험·영화제·콘서트…즐길거리 가득한 ‘빗물축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7.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7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서울시는 7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서울광장에서 빗물을 주제로 한 체험부터 물놀이, 영화, 콘서트 관람까지 즐길 수 있는 '빗물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서울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빗물’이 담긴 물놀이장에서 찜통 무더위를 날려 보는 것은 어떨까. 빗물도 깨끗하고 소중한 자원임을 느낄 수 있는 빗물축제가 한여름 서울광장에서 펼쳐진다.

서울시는 7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서울광장에서 빗물을 주제로 한 체험부터 물놀이, 영화, 콘서트 관람까지 즐길 수 있는 '빗물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빗물이 담긴 시원한 물놀이장 ‘빗물놀이터’는 서울광장 서측에서 축제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대형 수영장1개, 워터슬라이드 2개와 탈의실, 휴게시설까지 구비해 어린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다. 사진/ 서울시

올해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빗물축제는 ▲빗물놀이터 ▲빗물체험 프로그램(6개) ▲빗물학교 ▲빗물영화제 ▲빗물콘서트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우선, 빗물이 담긴 시원한 물놀이장 ‘빗물놀이터’는 서울광장 서측에서 축제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대형 수영장1개, 워터슬라이드 2개와 탈의실, 휴게시설까지 구비해 어린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다.

25일 20시부터 서울광장 특설무대에 설치된 썬배드 등 이색 장소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빗물영화제’는 ‘라라랜드’가 상영되고, 한여름 밤 서울광장에 눈이 내리는 이색 퍼포먼스를 통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서울시

시민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현실화 한 ‘빗물체험 프로그램’은 서울광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물순환 올림픽 ▲빗물카페 ▲페이스페인팅 ▲핑거 레인드롭 ▲빗물마블 ▲ 슈링크·부직포 가습기 만들기 등 총 6가지 프로그램이다.

‘빗물영화제’는 25일 20시부터 서울광장 특설무대에 설치된 썬배드 등 이색 장소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시간이다. ‘라라랜드’가 상영되고 특히 한여름 밤 서울광장에 눈이 내리는 이색 퍼포먼스를 통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빗물콘서트’는 행사 26일, 27일 양일간 저녁 7시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비ing 비ing‘라는 타이틀로 열린다. 사진/ 서울시

26일에는 소란, 설 , 쏜애플 등 밴드 공연, 27일에는 넉살, 딥플로우, 오디, 빅원, 로한 등 비스메이져크루가 출동하여 뜨거운 여름밤 무더위를 날려버릴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