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 앞두고, 여행업계 경쟁력 강화 나서
상태바
여름휴가철 앞두고, 여행업계 경쟁력 강화 나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세종문화회관, 업무협약 체결 · 인터파크, 전국 해수욕장 인근 숙소 특가전
여행사마다 여행자와 소통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름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 인터파크 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행사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여행자와 소통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름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나투어&세종문화회관, 업무협약 체결

(오른쪽부터)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와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세종문화회관과 문화예술 교육 여행사업 및 사회공헌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체결했다.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문화예술 교육여행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하고 홍보/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더불어 예술가 지원 및 문화격차 해소를 위해 양사의 역량, 네트워크, 인프라 등을 활용한 문화예술 사회공헌 사업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최근 여행트렌드가 테마 중심으로 변하고 있어, 예술분야와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며 “상호 협력을 통해 사회공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파크, 전국 해수욕장 인근 숙소 특가전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지역별 대표 해수욕장 인근 호텔·리조트를 추천하고 특가 판매하는 해수욕장 어디까지 가봤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지역별 대표 해수욕장 인근 호텔·리조트를 추천하고 특가 판매하는 ‘해수욕장 어디까지 가봤니?’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국내 대표 휴가지로 꼽히는 강원도와 제주도 숙소로는 대포항 바로 앞에 위치한 ‘라마다 속초 호텔’, 경포대 오션뷰 객실이 있는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서우봉 해변 앞에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 등이 있다.

경상도는 도보 2분 거리에 바다가 있는 ‘경주 라마다 호텔앤리조트’, 영일대 해수욕장 바로 앞 ‘라한호텔 포항’이 있으며, 바다가 특히 유명한 부산은 해운대 대표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운대역에 근접한 ‘시타딘 해운대 부산’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전객실 오션뷰인 ‘을왕리 더 프린스 호텔’, 충청도는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대천 호텔 머드린’·태안 ‘베이브리즈 호텔’, 전라도는 여수 주요 관광지와 근접한 ‘여수 베네치아호텔앤리조트’ 등 다채롭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