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 무더위 녹여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 무더위 녹여줄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디저트, 올인원 패키지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여름 시즌 가장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과일을 주제로 선보이고 있는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 및 플레이팅과 함께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한 여름 무더위를 녹여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복숭아·체리 등 여름 디저트 선봬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여름 시즌 가장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과일을 주제로 선보이고 있는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Summer Fruit Afternoon Tea Set)’를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 및 플레이팅과 함께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 수박, 살구, 복숭아, 체리 등 여름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를 비롯해 입안 가득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와 세이보리 메뉴인 앙증맞은 핑거 샌드위치 및 커피 또는 티로 구성되어 보다 여유로운 오후를 선사한다.

또한, 대표 메뉴로는 달걀 흰자를 이용해 머랭을 만들어 구운 쫀득한 식감의 ▲망고 파블로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사과 타르트 타탱, 상큼 달콤한 ▲라즈베리 마카롱, 지난해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앙버터 스콘, 향긋한 과즙이 가득한 ▲살구 & 아몬드 피낭시에 등 10여 종의 디저트가 ▲제철 과일 빙수와 함께 제공되며 오이, 달걀, 연어 등을 이용한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가 함께 준비되어 풍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완성한다.

취향 따라 전시회 골라 갈 수 있는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전시회를 보며 아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전시회를 보며 아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서머 데이(Fresh Summer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본격적인 무더위로 외부 활동이 고민되는 요즘 시원한 실내에서 전시회를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아트 바캉스 패키지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두 가지 종류로 신라스테이 6곳에서 진행하며 전시회 종류에 따라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에서는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은 자연의 오디세이(Nature’s Odyssey)를 주제로 사람과 자연, 환경, 그리고 지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시로 진행된다.

또한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다.

마카오 미식으로의 초대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는 올 7월 26일, 마카오 특선 요리 및 딤섬 메뉴를 선보이는 마카오 딤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ZEST)는 올 7월 26일, 마카오 특선 요리 및 딤섬 메뉴를 선보이는 마카오 딤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7월 26일부터 단 열흘간만 진행되는 제스트 마카오 프로모션에서는 콘래드 마카오의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다양한 딤섬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국인들에게도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새우 딤섬인 하가우 (Har Kau), 돼지고기와 새우의 조합이 고소한 슈마이 (Siew Mai) 등을 다양한 딤섬을 오리지널 레시피로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마카오 여행 중 꼭 한번 맛보았을 코코넛 밀크 푸딩, 망고 수프 등 다양한 마카오의 디저트들도 선보여 마치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황홀한 경험을 선사한다.

워터폴 가든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다이닝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야외에서도 웨딩 에프터 파티, 소셜 목적의 이벤트, MICE 행사 등 다양한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야외 가든 행사’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야외에서도 웨딩 에프터 파티, 소셜 목적의 이벤트, MICE 행사 등 다양한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야외 가든 행사’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야외 가든 행사 패키지는 야외 결혼식, MICE 행사, 주류 시음 행사 등 다양한 목적의 이벤트 장소로 인기가 높은 호텔의 야외 정원 ‘워터폴 가든’에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의 이벤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본 패키지는 스탠딩 리셉션 서비스과 가든 바비큐 서비스로 구성되었다. 스탠딩 리셉션은 30인 이상 규모의 이벤트를 위한 서비스로 간단한 견과류, 스낵 및 칵테일 뷔페 메뉴를 제공한다.

가든 바비큐는50인 이상 규모의 대형 이벤트를 위한 서비스로, 1인당 무제한 생맥주 혹은 분다버그 1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든 바비큐 뷔페 메뉴가 서비스에 포함되며, 우천시 실내 백업룸을 제공한다. 가든 바비큐 서비스 이용 고객은 월드 오브 하얏트 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여름 방학 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완벽한 ‘키캉스(키즈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여름 방학 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완벽한 ‘키캉스(키즈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 방학 동안에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과 코코몽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키즈 혜택을 포함해 가족 모두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3인(성인2인, 소인1인) 기준의 패밀리형 상품이다.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조식 3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 △코코몽 키즈 라운지 입장권 3매, △피크닉 박스 2인 세트 1개, △마시멜로 2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비스 스타일 명동, 중복 겨냥 보양식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7월 22일 ‘중복’을 겨냥한 보양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복날, 런치와 디너 뷔페 한 켠에 스페셜 코너를 만들어 닭요리로 푸짐하게 중복 요리 한상을 차려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7월 22일 ‘중복’을 겨냥한 보양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복날, 런치와 디너 뷔페 한 켠에 스페셜 코너를 만들어 닭요리로 푸짐하게 중복 요리 한상을 차려낸다.

복날 스페셜 코너에서는 초계국수와 닭곰탕, 겨자소스에 버무린 닭가슴살 샐러드 등을 맛볼 수 있다. 닭고기는 성질이 따뜻하고 몸의 허약 증상을 다스리는 대표적인 몸보신 음식이다. 육류 중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은 식재료로, 다른 육류에 비해 소화가 잘되는 장점이 있다.

이비스 스타일의 초계국수는 새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여름철 잃었던 입맛을 확 돌아오게 하는 시원한 별미이다. 또 갖은 약재를 넣고 다시 우려내 깊은 맛을 뽐내는 닭곰탕, 그리고 특유의 톡 쏘는 맛이 일품인 겨자소스에 버무린 닭가슴살 샐러드는 여름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줄 것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