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과 국빈들이 묵는 곳! 하와이 ‘카할라’에서 보내는 럭셔리 허니문
상태바
셀럽과 국빈들이 묵는 곳! 하와이 ‘카할라’에서 보내는 럭셔리 허니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1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사 조인 없이 허니문리조트 단독 행사, 빠른 예약 시 혜택 가득
하와이 오하우 섬 카할라 리조트는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타사 조인 없이 단독으로 행사 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하와이의 최고 럭셔리 리조트로 꼽히는 카할라. 세계적인 셀럽은 물론 우리나라 연예인도 신혼여행지로 많이 선택하는 곳이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살짝 떨어진 지점에 위치하지만 바로 그렇기에 한적한 휴양이 가능하다.

스위트룸을 포함, 338개의 객실과 4개의 레스토랑&바를 갖춘 이곳은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돌핀퀘스트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완벽한 휴양지에서 수상 액티비티까지 즐기고자 하는 활동적인 신혼부부에게 제격인 곳.

하와이의 최고 럭셔리 리조트로 꼽히는 카할라. 세계적인 셀럽은 물론 우리나라 연예인도 신혼여행지로 많이 선택하는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오하우 섬 카할라 리조트는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타사 조인 없이 단독으로 행사하기에 어느 여행지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허니문여행사 특가로 진행하는 카할라 반자유 5박 7일 일정을 슬쩍 들여다보자

오후 9시 20분, 대한항공편을 이용해 인천국제공항을 출발, 약 9시간 날아가면 다음 날 오전 10시 30분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도착하게 된다. 수하물을 찾은 후 왼쪽 편 Group Gate로 나오면 허니문리조트 가이드가 기다리고 있다. 미팅 시 환영레이를 증정한다.

카할라는 완벽한 휴양지에서 수상 액티비티까지 즐기고자 하는 활동적인 신혼부부에게 제격인 곳. 사진/ 허니문리조트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 중 니코스피어38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중식을 들게 되며, 약 30분간 호놀룰루 시내관광이 이어진다.

북동해안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알로하타워, 킹 카메하메하 동상, 이올라니 궁전, 알라모아나 비치파크, 매직 아일랜드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시내 관광이 너무 짧다고 생각된다면 언제라도 다시 도전해보자. 허니문리조트 고객 특전 가운데 하나인 핑크트롤리 왕복권을 이용하면 1회에 한해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와이키키 트롤리핑크라인 왕복권은 첫 미팅 시 가이드가 토큰 형태로 전달한다.

셀럽과 국빈들이 묵는 곳! 하와이 ‘카할라’에서 보내는 럭셔리 허니문 어때요? 사진/ 허니문리조트

호텔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하게 된다. 석식은 불포함 사항이다. 둘째 날에는 호텔 조식 후 오아후 동부해안 섬 일주와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이 이어진다.

카피올라니 파크, 다이아몬드 헤드, 카할라 고급 주택가, 한국 지도 마을, 하나우마 베이(화요일 제외), 라나이 룩아웃, 할로나 블로우 홀, 샌디비치, 마카푸 포인트를 돌게 되는데 중식은 이름도 유명한 카후쿠 새우트럭에서 들게 된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시 VIP 할인 쿠폰북이 제공되므로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을 포함, 338개의 객실과 4개의 레스토랑&바를 갖춘 카할라는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돌핀퀘스트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제3일째부터는 무료일정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기게 된다. 무료 일정은 출발 한 달 전까지 확정해야 하며 이후 변경, 취소, 추가 불가능하다.

무료 일정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터틀 해양스포츠! 와이키키 앞바다에서 즐기는 해양스포츠로 거북과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기타 씨스쿠터, 스탠딩 패들보드, 스노클링, 터틀 왓칭, 요트 세일링 항목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낵, 컵라면, 스팸 무스비, 과일, 음료가 제공된다. 출발 시간은 오전 9시 전후이며 마치는 시간은 오후 1시이다. 연주무휴이나 현지 기후 사정에 따라 다른 일정으로 대체된다.

그 외 무료 일정으로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야생 돌고래 크루즈 투어, 락커훌라 랑킹 쇼, 오픈카로 떠나는 오아후섬 자유관광이 기다리고 있다.

허니문여행사 특가로 진행하는 카할라 반자유 5박 7일 일정은?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렇게 닷새를 보낸 후 마지막 날 낮 12시 30분에 대한항공을 이용, 호놀룰루 국제공항을 출발해 인천으로 돌아오게 된다. 도착 시간은 오후 5시 50분.

오는 29일(토), 30일(일)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카할라 예약 시 선착순 5쌍에 한해 무료 스냅촬영권을 증정한다. 전문 포토그래퍼가 30분가량 촬영, 기본 30컷에 보정 6컷의 사진을 이메일로 전송해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