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어떻게 챙기지?’ 특급호텔 프로포즈 이벤트 눈길
상태바
‘기념일 어떻게 챙기지?’ 특급호텔 프로포즈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 있는 다이닝에 선물까지 준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유러피안 레스토랑 ‘레스토랑G’에서는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유니크한 공간의 칵테일 바 ‘비스트로G’에서 둘만의 식사와 함께 미녀와 야수 영화의 장미를 연상시키는 로즈 칵테일을 제공하여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에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다이닝, 분위기는 물론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어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프로포즈가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프로포즈 패키지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유러피안 레스토랑 ‘레스토랑G’에서는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유니크한 공간의 칵테일 바 ‘비스트로G’에서 둘만의 식사와 함께 미녀와 야수 영화의 장미를 연상시키는 로즈 칵테일을 제공하여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프로포즈 패키지 이용 시 비스트로G 공간을 둘만의 식사와 이벤트를 위한 장소로 제공하며, 아뮤즈부슈, 수프, 샐러드, 셔벳, 스테이크 또는 양갈비, 디저트 등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9코스 메뉴와 몽환적인 연기가 피어오르는 케이스 안에 로즈 칵테일이 들어있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사전에 반지나 프로포즈 선물을 미리 준비하여 전달 시 칵테일을 제공할 때 함께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가능하다.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 무료로 제공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넓고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코너 디럭스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함께 특별한 순간에 달콤한 무드를 선사해 줄 그리츠 생초콜릿과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2019년 6월 30일까지 진행, 가격은 16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이다.

와인과 함께 둘만의 오붓한 시간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체리쉬드 모멘트’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PARADISO)’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체리쉬드 모멘트(ACherished Moment)’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리쉬드 모멘트’ 패키지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스페셜 디너, 이벤트 플래너 서비스, 와인과 함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는 로맨틱 캔들과 플라워 부케로 데코레이션된 스페셜 디너를 맛볼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 시 웨딩 조안 테디베어 1세트와 프리미엄 스낵과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된 미니바, 특별한 프로포즈를 위한 이벤트 플래너 서비스도 제공돼 소중한 사람에게 오랫동안 잊지 못할 특별한 프로포즈를 계획할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 살려주는 안심 스테이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는 프로포즈 혹은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모어 댄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는 프로포즈 혹은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모어 댄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피스트에서 셰프가 준비한 안심 스테이크와 디저트가 포함된 3 코스 메뉴와 페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객실에서의 1박이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도 추천이다.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로포즈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객실 1박,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한다는 의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Haart To Heart)’이 구성되어 달달함을 선사한다.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소비자가 12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타입은 23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와 슬립 웨어를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날 기억하는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번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번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기념일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글씨로 전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편지를 쓴 후 체크아웃 전에 프론트 데스크에 전달하면 3개월 뒤 배송해 특별했던 기억을 다시 한 번 떠올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도록 제철과일이 듬뿍 올려진 ‘조선델리 생크림 케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또는 샴페인의 ‘온니 원 드링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파리에 와 있는 듯한 로맨틱한 레스토랑서 식사

레스케이프 호텔의 ‘비 마이 브라이드(Bemy bride)’ 패키지는 연인들이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호텔 객실에서 꽃다발과 풍선 장식으로 사랑을 약속하고,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의 ‘비 마이 브라이드(Bemy bride)’ 패키지는 연인들이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호텔 객실에서 꽃다발과 풍선 장식으로 사랑을 약속하고,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포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프랑스 파리 벨에포크 시대에 와 있는 듯한 객실에서 꽃다발과 함께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을 찾아가는 꽃다발은 프로포즈에 황홀함을 더한다.

이번 패키지를 위해 꽃 브랜드 ‘아티크’가 화려한 생화 꽃다발(15만 원 상당)을특별 제작한다. 고객들은 미리 준비한 프로포즈 반지와 레스케이프가 선물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꽃다발을 주고 받으며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완성할 수 있다.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해 서울

상상했던 순간을 현실로 구현

신라호텔은 '메리 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은 '메리 미(Marry Me)'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국가적인 행사나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신라호텔 플라워 팀의 데커레이션이 포함되어 낭만적인 순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상했던 순간을 현실로 구현하는 패키지인만큼 고객과의 상담이 중요해 유선 예약을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다.

객실은 △비즈니스 딜럭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딜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딜럭스 이상 객실 선택 시, △플라워 데커레이션, △샴페인 하프 보틀(1병), △패스트리 부티크 스페셜 케이크(1개)가 공통으로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