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앞두고 여행업계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여름휴가 앞두고 여행업계 프로모션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 특가 프로모션 등
월디스투어는 일본정부관광국(JNTO), CJ제일제당과 함께 공동으로 CJ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ONE에서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월디스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를 앞두고 여행업계의 프로모션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월디스투어,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 10일 CJONE 오픈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월디스투어는 일본정부관광국(JNTO), CJ제일제당과 함께 공동으로 CJ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ONE에서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사카 미션투어란 오사카 여행 중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한 후 개인 SNS에 포스팅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제출하면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 현지 투어 등 미션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받는 투어이다.

일본의 오사카는 비교적 짧은 비행거리와 관광과 쇼핑 그리고 다채로운 먹거리로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로 올해도 인기몰이 중이다.

다양한 음식문화의 발상지로 유명한 오사카는 미식천국답게 어딜가나 맛있는 음식이 가득하며 거리마다 특색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미션투어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6월 10일부터 7월 7일까지 CJONE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해당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는 CJONE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오사카 미션투어 이벤트를 포스팅하고, 포스팅 URL 및 미식천국 오사카에서 다이어트 걱정없이 먹고싶은 나만의 오사카 먹킷리스트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CJONE은 7월 10일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오사카 미션투어 2인 참가권(1명), CJONE 포인트 1000P(50명), 500P(100명)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월디스투어에서 ‘오사카’ 관련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J제일제당에서 제공하는 NO1.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톡 깔라만시맛 20포 1세트를 증정한다.

PIC 괌, 6월 10일 ‘슈퍼세일 피리어드’ 2차 오픈

PIC 괌은 지난 3월에 이어 오는 6월 10일, 여행사 특가 프로모션의 일환인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를 오픈한다. 사진/ PIC 괌

PIC 괌은 지난 3월에 이어 오는 6월 10일, 여행사 특가 프로모션의 일환인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를 오픈한다.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PIC 괌이 패키지 판매 여행사와 합작하여 만든 자체적인 판매 채널로 동기간 최저 가격과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오픈 기간에만 기존 PIC 괌 골드카드에 4가지 혜택이 더해진 ‘슈퍼골드카드’ 구매가 가능하다.

슈퍼골드카드에는 ▲선셋 BBQ 1회 무료 이용 가능 (성인 $18, 아동 $10) ▲무료 음료 쿠폰 성인 1인당 5매 ▲한정 어메니티(시헤키 슬리퍼, 칫솔치약, 물티슈, 목욜&모래놀이 세트) ▲시헤키 팝콘 버킷 및 팝콘 1회 증정 혜택이 추가 됐다.

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오세아나 타워’ 객실 판매는 인터파크투어가 주관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아동 동반 시 룸 업그레이드 ▲아동 2명 동반 시 렌터카 24시간 제공 ▲객실당 시헤키 워터파크팩(비치볼, 물안경, 모자, 가방) ▲성인당 T갤러리아 고디바 초콜릿 교환권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식 건물로 쾌적한 환경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로얄타워’ 객실 예약 시에는 롯데관광이 ▲유/아동 동반 시 전일정 WIFI ▲공항-호텔 무료 왕복 차량서비스 ▲아동 1인당 시헤키 워터파크팩(비치볼, 물안경, 모자, 가방) ▲레스토랑, 쇼핑 할인 쿠폰 ▲여행사 전용 라운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예약 기간은 6월 10일부터 25일까지이며, 출발 기간은 6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가격은 성인 1인, 4일 기준 649,000원부터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