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누리는 호캉스 “여름휴가 멀리 가지 마세요”
상태바
특급호텔서 누리는 호캉스 “여름휴가 멀리 가지 마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 담긴 여름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헤븐리 선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멀리 가지 않아도 되는 특급호텔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호캉스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헤븐리 선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헤븐리 선데이 패키지는 호텔 내 수영장과 호텔 디너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가볍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는 성인 전용 패키지로 오는 7월 14일까지 매주 일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가 무더운 여름밤 서울식물원을 조망하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트로피컬 나이트 (Tropical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트로피컬 나이트 패키지에는 더 라운지(The Lounge)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과 리얼 진주 귀걸이 1세트가 포함되며, 모두 더 라운지에서 제공된다. 특히 더 라운지(The Lounge)는 이번 패키지가 진행되는 동안 ‘플랜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더해 싱그러운 공간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통유리 창을 통해 서울식물원 전체를 조망할 수 있으며,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내며 여름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도심 속 루프탑 바 ‘버티고(VVERTIGO)’ 새 단장 마치고 6월 재 오픈

콘래드 서울의 도심 속 루프탑 바 ‘버티고’는 새롭게 단장해 오는 6월 25일 오픈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도심 속 루프탑 바 ‘버티고’는 새롭게 단장해 오는 6월 25일 오픈한다.

버티고는2017년 첫 선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여의도의 핫 플레이스로 큰 인기를 끌었었다. 올 6월 새롭게 선보이는 버티고는 콘래드 서울 9층에 위치하여 아웃도어 바 (Outdoor Bar)와 인도어 바(Indoor Bar)로 구성되어 1년 내내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우선, 서울 도심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아웃도어 바는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탁 트인 개방감과 푸른 잔디와 여의도 고층 빌딩 숲 사이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시티 포레스트 콘셉트의 공간이다. 도심에서 석양이 지는 모습은 물론 아름다운 야경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인도어 바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자연 채광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호텔 체험 혜택을 즐기며 ‘나’를 재충전하는 시간

파크 하얏트 서울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도심 속 세련된 휴가를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패키지 ‘서머 앳 더 파크’를 준비했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도심 속 세련된 휴가를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패키지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를 준비했다.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통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나의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는 여름 휴가를 선사한다. 코너스톤 조식 뷔페를 비롯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체험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바이닐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의 생맥주 두 잔과 스낵 및 룸 서비스를 포함한 레스토랑 25% 할인, 스파 서비스 20% 할인 등도 제공되어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하기 제격이다.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이해 새로운 여름 패키지인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를 시작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이해 새로운 여름 패키지인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를 시작한다.

약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는 더운 여름 시원한 호텔 안에서 여유 있게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패키지는 두 가지 옵션 중에 고객이 선호하는 옵션의 상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1층 퍼스트 플로어에서 저녁 시간에 제공되는 무제한 생맥주와 안주 세트를 선택하거나 2인 조식 중에 선택하면 된다.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제공되는 안주로 센트럴점에서는 멘보샤와 깔라마리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남대문점에서는 새우 아란치니와 두 가지 핀쵸, 꽈리고추와 깔라마리 튀김이 제공된다.

30주년 기념 뉴트로 여름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 여름 가장 핫한 키워드인 ‘뉴트로’와 ‘빙수’를 테마로 한 특별한 여름 도심 호캉스 패키지를 6월 21일부터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 여름 가장 핫한 키워드인 ‘뉴트로’와 ‘빙수’를 테마로 한 특별한 여름 도심 호캉스 패키지를 6월 21일부터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올해로 개관 30주년을 맞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30년 전 무드를 즐길 수 있는 ‘Back to the 80s - 뉴트로 서머 패키지’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호텔에서 시원한 빙수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즌 서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특히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단 일주일간은 사전 결제 예약고객에게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최저 17만 2천원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무료 회원 가입하면 10% 할인 혜택, ‘실속형 여름 패키지’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과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제주, 대전, 울산)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1박에 최저 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여름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과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제주, 대전, 울산)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1박에 최저 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여름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명동, 강남, 홍대 등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은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인 L7(Summer in L7)’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공통 특전으로는 ‘안나수이’의 장미 디자인이 매력적인 파우치에 담긴 ‘안나수이 헤어 앤 바디케어 세트(로즈 헤어샴푸, 로즈 헤어컨디셔너, 로즈 바디솝) 한정판’ 1개가 제공된다. 여행 전용으로 나온 한정판 세트로서 부드럽고 은은한 장미 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샤워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이 서머 인 L7 패키지 혹은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호텔 리워즈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으로 손쉽게 가입하거나 체크인 시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가입할 수 있다.

5성급 롯데호텔에서 다양한 여름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올 여름 더위를 열대 과일의 달콤함으로 식혀줄 ‘트로피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은 지난 해 못지 않은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올 여름 더위를 열대 과일의 달콤함으로 식혀줄 ‘트로피컬 서머(Tropical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명품 빙수와 디저트 메뉴가 포함된 메인타워 객실 1박과 라세느 2인 조식,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다(Aveda)의 트래블 키트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월드와 롯데호텔울산은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월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아이스 쿨 서머(Ice-Cool Summer)’ 패키지를 판매한다.

6월 투숙 시에는 요금의 10%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 더위 피난처를 찾는 호캉스 족들에게는 더욱 희소식이다. 19만 8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아이스(Ice)형은 객실 1박과 실물 같은 한사토이의 북금곰 인형을 포함한다. 호텔 내 ‘라운지 앤 브라세리’의 계절빙수도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는 무더위를 날려줄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36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2인 조식과 애플망고 빙수, 풍차 라운지 무료 이용 특전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알찬 구성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