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도 자랑하고, 호캉스도 즐기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인생사진 경연대회!
상태바
여행도 자랑하고, 호캉스도 즐기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인생사진 경연대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2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풀에 '올인원 인크루시브 서비스'로 여수호텔계 평정
최근 핫한 여행지로 라테라스 호텔 리조트 펜션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국내 여행지 가운데 여수가 차지하는 위상은 독특하다. 전라남도 동남부 여수반도 자리 잡은 여수는 임해산업단지에 소속되어 대한민국 비료의 33%를 생산하던 화려한 전력을 가지고 있다.

역사적으로는 이순신 장군이 근무했던 전라좌수영 본영인 진남관이 위치했던 곳이다. 그러나 지금 여수 하면 많은 사람들이 꽃 피고 새우는 아름다운 휴양지로 기억한다.

아름다운 리조트 건물은 물론 여수 앞바다까지 연결된 듯한 인티니티 풀로 인해 인스타그래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리조트 중 하나로 꼽힌다. 사진/ 라테라스

여수는 명소가 많기로도 유명해 한려해상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오동도 외 향일암, 사도 공룡화석지, 아쿠아플라넷 여수, 여수해상케이블카,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인 거문도, 금오도, 백도, 안도. 소리도, 화태도, 행간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여수는 해안선이 들쑥날쑥하고 섬이 많은 만큼 거문대교. 거북선대교, 돌산대교, 이순신대교, 적금대교 등 대형 교각도 여러 개다.

라테라스 리조트는 '올인원 인크루시브 서비스'를 표방, 인피니티풀에서의 물놀이 외 바비큐 파티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여수호텔계를 평정하고 있다. 사진/ 라테라스

최근 핫한 여행지로 라테라스 호텔 리조트 펜션을 빼놓을 수 없다. 아름다운 리조트 건물은 물론 여수 앞바다까지 연결된 듯한 인티니티 풀로 인해 인스타그래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리조트 중 하나로 꼽힌다.

라테라스 리조트는 '올인원 인크루시브 서비스'를 표방, 인피니티풀에서의 물놀이 외 바비큐 파티장, 자쿠지 스파 시설, 100% 편백나무 사우나 시설 등을 갖추고 여수호텔계를 평정하고 있다.

여수 호캉스 여행을 계획한다면 바다경치 되고, 객실 인테리어 뛰어나고, 부대시설 잘 되어 있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을 가장 먼저 고려할 수밖에 없다.

20여 타입의 객실은 커플여행은 물론 가족여행, 단체여행, 혼행까지 다 커버한다. 사진/ 라테라스

또한 국내 리조트로는 드물게 씨유 편의점, 투썸플레이스, 피자수퍼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외부로 나갈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원스톱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20여 타입의 객실은 커플여행은 물론 가족여행, 단체여행, 혼행까지 다 커버함으로 언제 어떻게 떠나도 좋은 여수 휴식처로 자리매김했다.

여름 호캉스 철을 맞아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에서 ‘여행도 자랑하고, 호캉스도 즐기는 인생사진 경연대회’ 이벤트를 실시하는 중이다.

호캉스 철을 맞아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에서 ‘여행도 자랑하고, 호캉스도 즐기는 인생사진 경연대회’ 이벤트를 실시하는 중이다. 사진/ 라테라스

라테라스 리조트를 방문해 촬영한 사진 가운데 인생사진이 될 만한 컷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라테라스에서 촬영한 사진이면 모두 오케이. 수상자에게는 라테라스 호캉스 할인권을 제공한다.

참여 시 인스타그램에 라테라스 해시태그와 함께 @laterrace_yeosu를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발표는 6월 3일에 한다. 여기에 라테라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