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시원한 여름나기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시원한 여름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샴페인, 아이스 까바 세트, 콘서트 등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샴페인 바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샴페인과 안주 메뉴 등을 선보이며 명동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때 이른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통해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서고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른 무더위는 아이스 까바 세트로 시원하게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샴페인 바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샴페인과 안주 메뉴 등을 선보이며 명동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매달 새로운 샴페인을 소개하고, 그에 어울리는 안주 메뉴를 기획해 내어 고객들의 꾸준한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6월 한달 간,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Freixenet ice cav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에 치즈·디저트 플레이트를 곁들여 내니 빨리 찾아온 열대야를 여유롭게 즐겨보자.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는 섬세하게 터지는 버블과 달콤한 복숭아향이 매력적인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전세계 와인 평론가들에게도 정평이 나있다. 여기에 과일과 견과류, 비스킷, 그리고 셰프가 직접 만든 초콜릿까지 모두 담아 로맨틱하고 달콤한 밤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멕시코 칸쿤 우니코 20°87°, 미슐랭 스타 쉐프들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우니코 20°87°은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정한 미식가들을 위한 스타 쉐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우니코 20°87°

올인클루시브 호텔 우니코 20°87°은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정한 미식가들을 위한 스타 쉐프 프로모션, Summer Superbia를 실시한다.

6주간 전 세계에서 모인 6명의 미슐랭 & 5 스타 다이아몬드 어워즈 쉐프들이 우니코 호텔의 레스토랑을 전담하며 최고급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Summer Superbia 프로모션에는 △미국에서 15코스 정찬 요리로 미슐랭 2스타를 받은 쉐프 노아 산도발(Noah Sandoval) △최고급 스페인 요리의 대가이자 미슐랭2스타 쉐프인 안토니오 메디나(Antonio Medina) 등이 메인 쉐프로 참가한다.

또한 △멕시코 메즈칼(데킬라) 제조 전문가 디에고 발렌시아(Diego Valencia) △앱솔루트 보드카 앰베서더 디스테파노 마르티네즈(Distefano Martnez)가 호텔 바와 풀 파티에서 직접 음료를 선보이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칵테일 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레 바캉스(Les Vacances)> 여름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무더운 여름, 유럽 지중해 휴양지에서 바캉스를 즐기듯 완벽한 도심 속 호캉스를 완성시켜 줄 ‘레 바캉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무더운 여름, 유럽 지중해 휴양지에서 바캉스를 즐기듯 완벽한 도심 속 호캉스를 완성시켜 줄 ‘레 바캉스 패키지(Les Vacances Package)’ 2종을 선보인다.

‘레 바캉스 패키지 I’은 유러피언 스타일의 엔티크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프랑스 노르망디 사과 샴페인 ‘쎄시 시드르(SASSY CIDRE)‘ 2병을 제공하고 프랑스 대표 화가 장자크 상페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일러스트 삽화집 ‘프랑스 스케치’를 함께 제공한다.

‘레 바캉스 패키지 II’는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풍경의 야외 수영장 입장권을 제공한다. 1 객실 당 선베드 2개가 제공되기 때문에 풀사이드 선베드에서 시드르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물놀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스키드슨(Cath Kidston) 오션 피쉬 PVC 파우치 및 장자크 상페의 ‘프랑스 스케치’를 함께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도심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도심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는 카바나 이용 혜택을 담은 패키지로 독립된 공간인 카바나에서 오붓하게 물놀이를 즐긴 뒤 객실과 조식 등의 혜택을 누리며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좋다. 패키지 이용객은 카바나 내 마련된 개인 온수풀과 침대형 쇼파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카바나 이용 시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이 준비된 웰컴 테이블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카바나는 남산으로부터 불어오는 바람에 카바나를 둘러싼 하얀 천이 살랑거려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의 풀빌라가 연상된다.

제주신화월드, 한여름 밤의 재즈 ‘신화러브콘서트’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6월 29일 유럽 재즈의 거장 피아니스트 롭 반 바벨과 한국을 대표하는 베이시스트 고재규의 합연 무대가 펼쳐지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주최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6월 29일 유럽 재즈의 거장 피아니스트 롭 반 바벨(Rob van Bavel)과 한국을 대표하는 베이시스트 고재규의 합연 무대가 펼쳐지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주최한다.

‘Summer Night Jazz’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신화러브콘서트’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1층 ‘카페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진행되며, 제주신화월드 이벤트 카테고리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 40명에 한해 예약을 받고 있다. 티켓 가격은 2만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