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90% 할인에 한 병 사면 한 병 더!
상태바
와인, 90% 할인에 한 병 사면 한 병 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0병 수량 한정
데일리와인은 5월 28일(화)부터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 경남 김해점, 서김해점 서울 금천점, 서교점에서 이탈리아 세미드라이 스파클링 와인 2종을 90% 할인된 가격에 한 병 더 주는 파격가 원플러스원 행사를 1200병 수량한정으로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와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데일리와인은 5월 28일(화)부터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 경남 김해점, 서김해점 서울 금천점, 서교점에서 이탈리아 세미드라이 스파클링 와인 2종을 90% 할인된 가격에 한 병 더 주는 파격가 원플러스원 행사를 1200병 수량한정으로 진행한다.

90% 할인된 가격에 한 병 구입하면 한 병 더 주는 이탈리아와인은 라이트 스파클링와인으로 세미드라이 로제와인과 세미드라이 화이트와인 2종이다.

세미드라이 로제와인은 건포도,블랙체리,드라이플라워 뉘앙스가 특징이며 세미드라이 화이트와인은 화려하고 강렬한 꽃향기가 특징으로 두 와인 공통으로 산뜻함과 청량감이 넘치는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낮은 알코올 도수의 이탈리아 유기농 와인이다.

이번 여름도 작년만큼 뜨거운 더위가 예상되는 터라 데일리와인에서는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청럄감 있는 스파클링 행사를 파격가 할인행사로 준비한 것이다.

또한 세계 100대 와인에서 11위를 차지한 프랑스 말벡와인을 국내 마지막 물량으로 반값행사를 진행하며 전문가들도 감탄하는 바디감과 밸런스가 좋은 프랑스 레드와인을 역시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