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특별하게 떠나볼까? 다양하게 떠나볼까?”
상태바
해외여행 “특별하게 떠나볼까? 다양하게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요르단 여행 상품 출시 · 내일투어, 동남아 인기여행지 ‘2 in 1’ 출시
6월을 맞이하며 여행업계가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6월을 맞이하며 여행업계가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이색적인 여행지를 통해 여행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한편, 특별한 이벤트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나투어, 요르단 여행 상품 출시

하나투어는 최근 늘어나는 중동 여행 수요를 반영하여 요르단 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최근 늘어나는 중동 여행 수요를 반영하여 요르단 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그동안 성지순례 특수 지역으로 인식되던 중동 지역이 이색 여행지로서 재조명되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중동 패키지 상품을 재정비하고, 최근 미디어가 주목하는 인기 여행지 요르단 신상품을 선보였다.

요르단은 ‘아라비아반도의 숨은 진주’라 불리는 중동의 대표적인 친서방 온건 이슬람 국가이다. 안정적인 치안환경 보유했으며, 독특한 자연환경과 유적지로 유명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디아나 존스3, 마션, 트랜스포머 등의 배경이 됐으며 최근에는 MBC 예능을 통해 설민석 교수의 인생 여행지로 꼽히기도 했다.

요르단에서는 세계 7대 불가사의 고대 도시 페트라에서 펼쳐지는 나이트 캔들 쇼를 만나보자. 사진/ 하나투어

요르단에서는 세계 7대 불가사의 고대 도시 페트라에서 펼쳐지는 나이트 캔들 쇼를 만나보자. 입구에서부터 시크 협곡을 지나 알카즈네까지 수백 개의 촛불로 밝힌 나이트 캔들 쇼는 마치 현실판 아라비안나이트를 연상케 한다.

화성의 지형을 닮은 붉은 사막, 와디럼에서의 하룻밤도 인상적이다. 사막 위 냉난방 시설과 화장실이 구비된 독채 디럭스 캠프에서 숙박하며 한밤중 사막 위로 쏟아지는 별천지를 만끽할 수 있다.

내일투어, 동남아 인기여행지 ‘2 in 1’ 출시

내일투어가 가까운 동남아 인기 여행지 두 곳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동남아 플러스 금까기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가까운 동남아 인기 여행지 두 곳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동남아 플러스 금까기’ 상품을 선보인다.

‘동남아 플러스 금까기’는 가까운 해외여행지들로만 구성된 개별여행 상품으로, 두 도시를 한 번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예약자 전원 도시 간 중간 항공권, 호텔 등 놀라운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내일투어가 제안하는 가까운 해외여행지 조합은 △푸켓과 홍콩 △발리와 싱가포르 △세부와 타이페이 △마카오와 타이페이 △코타키나발루와 싱가폴 등이다.

동남아 플러스 금까기는 가까운 해외여행지들로만 구성된 개별여행 상품으로, 두 도시를 한 번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의 반값 여행 이벤트는 두 도시를 한 번에 방문할 수 있도록 △도시 간 구간 항공료 △도시별 중간 기착지 호텔 △관광지 입장권 및 픽업서비스 등을 전부 무료로 제공한다. 여행자의 경비 부담을 확 줄여주는 혜택들로 구성된 만큼 합리적인 예산으로 스마트하게 두 나라를 여행하기에는 최적의 선택지인 셈이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각기 다른 매력의 여행지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본 상품을 기획했다”며 “한 장소에서 여행이 끝나더라도 다음 장소에 대한 기대감이 있어 여행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