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종, 엄선한 방콕 호텔과 리조트 특별전 열어
상태바
에바종, 엄선한 방콕 호텔과 리조트 특별전 열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7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신촌물총축제’ 방어구 풀패키지 1차 티켓 38% 할인
여름 여행성수기를 앞두고 에바종이 오는 2일까지 방콕 특별전을 실시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 여행성수기를 앞두고 에바종이 오는 2일까지 방콕 특별전을 실시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예산 규모에 따라 최적의 조건에서 여행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방콕의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여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이 외에도 에바종은 방콕뿐만 아니라 베트남, 서울, 거제 등 국내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도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신촌물총축제’ 방어구 풀패키지 1차 티켓 38% 할인

이른 5월 무더위에 ‘얼리 썸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강화에 나선 가운데 여기어때는 ‘신촌물총축제’ 등 한여름 즐길만한 액티비티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한편,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30도를 넘나드는 때 이른 5월 무더위에 ‘얼리 썸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강화에 나섰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둔 여기어때는 ‘신촌물총축제’ 등 한여름 즐길만한 액티비티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촌물총축제는 2013년부터 신촌연세로에서 매년 열리는 도심 속 이색 축제. 올해는 ‘신촌을 점령한 안드로이드’라는 콘셉트로 7월 6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축제기간 신촌연세로를 통제하고, 시원한 물총 놀이와 함께 디제잉 파티도 개최된다. 여기어때는 신촌물총축제의 방어구 풀패키지를 38% 할인한 9,900원에 내놓는다.

한편 여기어때에 등록돼 예약 받기 시작한 수상스키, 서핑/패들보드, 스쿠버다이빙, 플라이보드, 워터파크 등 5월 수상 액티비티 수는 지난달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