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할인 받을래?’ 쏟아지는 여행 혜택
상태바
‘뭐 할인 받을래?’ 쏟아지는 여행 혜택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2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호텔 특가 프로모션, 총 상금 1000만원 퀴즈쇼 진행 등
야놀자는 '해외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객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고 있다.

야놀자, 해외호텔 특가 프로모션 실시

27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해외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이달 말까지 '메리어트 해외호텔 특가전'을 선보인다.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총 33개점을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고, ‘취소불가 객실’에 숙박한 모든 고객에게 5만 5555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해외 메리어트 호텔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실시한다.

메리어트 외 다른 해외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안에 해외숙소 체크인 시 이용금액과 객실 타입에 관계없이 결제 금액의 10%(최대 5만 포인트)를 무조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동남아 국가 여행객을 위한 '풀캉스 특가전'도 준비했다. 태국, 필리핀 등 해외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동남아 지역에 위치한 풀빌라를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특가 대상 풀빌라는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놀자 특집 문항 포함 모두 맞히면 상금 1천만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잼라이브’와 총 상금 1000만원의 퀴즈쇼를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또한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잼라이브(JAM Live)’와 총 상금 1000만원의 퀴즈쇼를 진행한다.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가 만든 잼라이브는 평균 동시 접속자 9만여 명, 최대 22만 명을 돌파한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를 모두 맞힌 우승자들이 상금을 동등하게 나눠 갖는다.

27일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야놀자 특집은 총 1000만원의 우승상금이 걸려있다. ‘펜션’ 및 ‘레저’ 등 야놀자 관련 문항과 일반 상식 등 총 10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모두 맞힌 최종 우승자 중 10명에게는 상금과 별도로 야놀자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야놀자와 관련된 문제를 맞힌 정답자 중 1천 명을 추첨해 ‘야놀자 펜션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야놀자 포인트를 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