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떠날까?” 고민된다면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상태바
“어디로 떠날까?” 고민된다면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2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동남아 인기 여행지는 추천 ·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 박람회 개최
때로는 연인과 함께, 때로는 가족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자. 사진/ 말레시이아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벌써부터 찾아온 무더위에 어디로 떠날까 고민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난다. 때로는 연인과 함께, 때로는 가족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여행사마다 추천 여행지와 다양한 이벤트로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KRT, 5월 동남아 “인기 여행지는 어디?”

KRT 여행사가 홈페이지 검색량 및 판매량을 근거로 2019년 5월 동남아 인기 여행지 세 곳을 소개했다. 사진은 세부. KRT

KRT 여행사가 홈페이지 검색량 및 판매량을 근거로 2019년 5월 동남아 인기 여행지 세 곳을 소개했다.

베트남 중부 최대 도시 다낭은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 미케 비치, 화려함을 자랑하는 용 다리, 핑크 성당으로 불리는 다낭 대성당, 베트남의 작은 유럽 바나힐 등 관광과 휴양 모두 가능한 똑똑한 여행지로 평가된다.

다낭은 핑크 성당으로 불리는 다낭 대성당, 베트남의 작은 유럽 바나힐 등 관광과 휴양 모두 가능한 똑똑한 여행지로 평가된다. 사진/ KRT

비교적 안전한 치안으로 혼자 여행을 비롯해 커플, 가족 여행 등 다채로운 여행 타입에 적합한 목적지다.

필리핀 중부에 위치한 대표 휴양 도시 세부는 잘 갖춰진 관광 인프라로 관광객에게 편리함을 선사한다. 다양한 항공 스케줄과 선택의 폭이 넓은 숙박 시설, 저렴한 물가 등이 매력으로 다가온다.

청량감 넘치는 자연을 배경으로 집라인, 스노클링, 호핑투어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명실상부 액티비티 천국이다.

베트남 남부에 자리한 나트랑은 냐짱이라 불리며 동양의 나폴리라는 별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사진/ KRT

베트남 남부에 자리한 나트랑은 냐짱이라 불리며 ‘동양의 나폴리’라는 별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탁 트인 하늘과 바다를 감상하며 다양한 활동을 골라 즐기는 재미가 있는 곳으로 특히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는다.

나트랑 대성당, 향 타워, 용산사 등이 주요 관광지며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테마파크 빈펄랜드는 혼째섬 전체가 관광객들을 위해 꾸며진 시설로 나트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 박람회 개최

인터파크투어가 27일부터 오는 6월 23일까지 4주간 제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 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오늘(27일)부터 오는 6월 23일까지 4주간 ‘제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하호호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스트리밍하다’라는 진행되는 본 박람회는, 전 세계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고객들이 원하는 여행지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맞춤 검색’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박람회는 크게 ▲해외여행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하하호호관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관으로 구성했다.

박람회 기간 매주 수요일 2시간 단위로 타임딜을 진행,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박람회 여행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 인터파크 투어

또한 박람회 기간 매주 수요일 2시간 단위로 ‘타임딜’을 진행,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박람회 여행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외항공 입점 항공사 전 노선 1만 원, 국내숙박/여행 최대 2만 원, 해외호텔 최대 20%, 테마여행(클럽메드·크루즈·골프) 최대 3%, 허니문 최대 40만 원 등 다양한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임진우 인터파크 마케팅실 상무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외 초특가 상품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으로 인터파크투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