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핀테크위크, 스탬프투어로 즐기세요!
상태바
코리아핀테크위크, 스탬프투어로 즐기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24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개의 스탬프 모으면, 무선 충전기 선물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에서 주최하고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Korea Fintech Week 2019’가 오는 5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사진/ 댓츠잇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에서 주최하고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Korea Fintech Week 2019’가 오는 5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국내 핀테크 및 금융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한 신성장동력 발굴, 핀테크 영토 확장 지원 등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핀테크기업,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를 비롯해 금융당국 및 국회, 해외 금융당국 및 국제기구, 금융회사 및 주요 투자자 등 핀테크와 밀접한 국내외 관계자들이 모두 참석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과 금융 핀테크관, 핀테크 체험관 및 주제관에서 스탬프를 받는 ‘스탬프투어’가 그것이다. 모두 2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무선 충전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축제스탬프’를 검색하고, 앱을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된다. 전시 기업 부스에서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스마트 폰으로 인식하면 해당 스탬프를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