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백상대상 예능 싹쓸이 ‘전참시’ 베스트 맛집은
상태바
2019 백상대상 예능 싹쓸이 ‘전참시’ 베스트 맛집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2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백상대상 예능 싹쓸이 ‘전참시’ 베스트 맛집은
5월 가족의 달을 뜻깊게 보낼만한 식당을 찾는다면 전참시에 소개된 맛집을 염두에 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사진/ 산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5월 들어 가장 핫한 TV예능프로그램은 이번 달 초에 진행된 2019 백상예술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일 것이다.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전참시는 ‘작품상’ 외에 해당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방송인 이영자와 전현무가 각각 예능상을 거머쥐었다.

5월 가족의 달을 뜻깊게 보낼만한 식당을 찾는다면 전참시에 소개된 맛집을 염두에 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노릇노릇 기름에 지져낸 빈대떡은 마약김밥과 함께 먹는 것이 제 맛. 사진/ ‘전참시’ 방송 캡처

종로5가 ‘순희네빈대떡’은 박성광이 매니저와 찾은 맛집으로 서울 광장시장의 상징과 마찬가지이다. 노릇노릇 기름에 지져낸 빈대떡은 마약김밥과 함께 먹는 것이 제 맛.

마약김밥은 겨자소스에 찍으면 그 맛이 업되는데 박성광의 매니저는 사이다와 함께 먹으면 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팁까지 전수한 바 있다. 저체중으로 고민인 사람이라면 한 번 도전해보자.

광장시장은 외국인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먹거리타운으로 ‘마약김밥’이라는 말에 종종 까무라치듯 놀라는 곳이다.

단양의 절경을 한눈에 감상하기 좋은 이곳. 사진/ 산

단양 카페 ‘산’은 이영자가 매니저와 함께 방문한 곳이다. 단양의 절경 한눈에 감상하기 좋은 곳으로 따끈한 카페라떼 한 잔에 세상의 온갖 시름을 잊을 수 있는 곳이다.

강남구 신사동 ‘홍미닭발’은 이영자가 홀로 야식을 즐기곤 하는 곳이다. 밤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촬영 후 오기 좋은 곳. 혼자서 닭발, 오도독뼈, 국수를 해치워 시청자의 감탄을 자아낸 곳.

밥은 형식일 뿐. 다양한 재료로 만든 김밥속이 김밥의 90%를 차지한다. 사진/ ‘전참시’ 방송 캡처

김밥을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용산구 청파동 소재 이색 김밥집 ‘한입소반’을 방문해보자. 밥은 형식일 뿐. 다양한 재료로 만든 김밥속이 김밥의 90%를 차지한다.

맛은 기본 영양까지 잡아 화제몰이 중이다. 이집 시그니처인 ‘묵은지김밥’은 꼭 먹어보도록 하자. 이영자가 신입 매니저에게 소개한 맛집.

마블링이 환상적인 ‘두레우가’는 매니저가 박성광에게 밥을 사겠다면 데려간 곳이다. 사진/ ‘전참시’ 방송 캡처

마블링이 환상적인 ‘두레우가’는 매니저가 박성광에게 밥을 사겠다면 데려간 곳이다. 비싼 만큼 마블링이 환상적인 곳. 고기가 아니라 솜사탕이라고 해도 믿어질 만큼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단점이라면 연예인이 매니저에게 얻어먹기는 미안한 가격. 결국 박성광이 계산을 마쳤다.

그밖에 양곱창은 강남구 신사동 ‘연타발’(이영자 소개), 4+4이벤트로 화제몰이를 한 영등포 여의도동 황소갈비는 토시살(이승윤 소개)이 유명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