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며 차분히 걷기 좋은 속초해변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이번 주 들어 기온이 올라가면서 반소매 옷으로 여름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밤에나 약간 서늘할까 잠깐 외출에도 등줄기에 땀이 솟는 요즘, 머리를 식힐 겸 가까운 동해 바다로 나들이를 떠나보자.
속초에는 대포항, 장사항, 동명항, 외옹치항, 설악항 등 크고 작은 항구와, 사진 찍으며 놀기 좋은 속초해변이 자리 잡고 있다.

청호동에서 외옹치까지 이어지는 속초해변은 여름철에는 피서객의 낙원이지만 지금 같은 환절기에 찾으면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며 차분히 걷기 좋기 주말여행지로 추천할 만하다.
동명항에 위치한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속초에서 현지인이 많이 이용하는 대게 맛집으로 매일 아침 직접 대게를 들여와 신선하고 저렴한 상태로 손님에게 제공하는 곳이다.

동명항게찜전문점은 게찜을 시키면 서비스가 풍성한데 13가지나 되는 스끼다시는 배가 불러도 다 먹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특히 게라면과 오징어순대는 속초 현지에서 꼭 맛봐야 하는 로컬 음식으로 다른 집에 방문할 것 없이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신선함 가득 모둠회스끼까지 더할 것도 뺄 것도 없는 속초 ‘동명항게찜전문점’이다.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오면 소정의 금액을 할인해준다.
Tag
#N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