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가득’ 주목 받는 해외 특급호텔은 어디?
상태바
‘혜택 가득’ 주목 받는 해외 특급호텔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파티 등 진행
캐나다 내 네 번째 포시즌스 호텔인 <포시즌스 호텔 몬트리올>이이달 몬트리올에 오픈했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포시즌스 호텔 몬트리올 오픈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캐나다 내 네 번째 포시즌스 호텔인 <포시즌스 호텔 몬트리올>이 이달 몬트리올에 오픈했다.

‘북미의 파리’라고 불리는 몬트리올은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건축, 기술, 패션, 예술, 문화, 라이프 스타일 등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지역이다. <포시즌스 호텔 몬트리올>은도시가 가지고 있는 예술성에 착안, 단순 숙박과 식음료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호텔의 기능을 넘어, 숙박객과 현지인 간 적극적인 소통과 사교를 독려하는 ‘소셜 스퀘어’ 콘셉트로 대중에게 선보인다.

본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이기도 한 <소셜 스퀘어>는 호텔 3층에 위치한 네트워킹 라운지로, 적극적인 사교의 장을 구현하고자 로비, 테라스, 주요 식음료 업장 등을 같은 선상에 배치했으며, 인테리어 업체 ‘아틀리에 제불롱 페롱’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라이브 음악으로 공간에 생동감을 더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몬트리올>은 예약 및 오픈 기념 이벤트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W 호텔, 코사무이에서 퓨엘 위켄드(FUEL Weekend) 개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의 W호텔이 태양을 마주하며 고에너지 운동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태국 남부 열대 파라다이스 리조트 W 코사무이에서 2019년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퓨엘 위켄드를 개최한다. 사진/ W호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의 W호텔이 태양을 마주하며 고에너지 운동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태국 남부 열대 파라다이스 리조트 W 코사무이(W Koh Samui)에서 2019년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퓨엘 위켄드(FUEL Weekend)를 개최한다.

퓨엘 위켄드는 궁극의 주말 여행 프로그램으로, 두바이와 코스타리카, 멕시코 푼타 데 미타에 이어, W 호텔 코사무이를 통해 아태 지역에 처음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퓨엘 위켄드는 W 브랜드의 디톡스. 리톡스. 리핏트 철학에 기초하여 고객들이 피트니스를 즐기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면서, 삶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운동 세션과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잊지 못할 모험들 그리고 해가 진 후 열리는 멋진 파티 등을 포함한다.

샌즈 차이나, 샌즈 마카오 개관 15주년 기념행사 개최

샌즈 마카오는 개관 15주년을 맞아 호텔 야외 분수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샌즈 마카오

샌즈 마카오는 개관 15주년을 맞아 호텔 야외 분수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샌즈 마카오는 샌즈 차이나가 마카오에 최초로 문을 연 호텔로서, 2004년 5월 18일 개관과 동시에 새로운 럭셔리 랜드마크를 가장 먼저 접하려는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들이 호텔로 몰려들었다.

샌즈 차이나는 샌즈 마카오를 필두로 코타이 스트립에 베네시안®마카오, 더 플라자®마카오, 샌즈®코타이 센트럴, 파리지앵 마카오를 개관하고 매년 수백만 명이 찾는 거대한 복합 리조트 단지인 샌즈 리조트 마카오를 조성했다. 2004년부터 지금까지 약 7억 명 이상이 본 리조트를 이용했다.

지난 15년 동안 샌즈 차이나는 전세계 관광레저 활동의 중심지로서 마카오와 함께 빠른 속도로 성장해왔다. 오늘날 샌즈 차이나는 12,500여 개에 달하는 객실과 스위트룸, 150여 개의 레스토랑, 최고급 회의 및 컨벤션 시설, 850개가 넘는 면세상점, 4개 극장과 초대형 실내공연장 코타이 아레나를 보유하고 있다.

문 팔레스 칸쿤, 가족 모두 함께 즐기는 스마트한 여름 휴가 제안

문 팔레스 칸쿤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2019년 여름휴가를 칸쿤에서 보다 스마트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사진/ 문 팔레스 칸쿤

문 팔레스 칸쿤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2019년 여름휴가를 칸쿤에서 보다 스마트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문 팔레스 칸쿤은 카리브의 산호초가 부서져 만들어진 새하얀 모래사장과 투명한 물빛, 꽃을 피운 산호 들이 가득한 칸쿤에 위치해 있는 최적의 휴양 리조트로 휴식과 특별한 체험을 모토로 멋진 날씨, 모래사장,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휴양환경을 자랑한다.

칸쿤의 인터랙티브 수족관은 가족 동반 여행객에게 실내공간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매혹적이고 다채로운 물고기와 바다 생물의 서식지인 수족관에서 가오리, 불가사리 등 해양생물과 교감을 나누거나 돌고래 쇼를 관람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휴가에 안성맞춤이다.

칸쿤을 휴가지로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아마도 멋진 날씨, 모래사장, 그리고 물놀이를 통한 즐거움 일 것이다. 스노클링을 하면서 아름다운 바다 생활과 산호초를 탐험하거나, 칸쿤의 신나는 플로우라이더는(인공파도로 타는 실내서핑) 가족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