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시원한 빙수와 함께 즐기는 여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업계, 시원한 빙수와 함께 즐기는 여름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빙수와 함께 호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올여름도 지난해처럼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호텔업계에서는 역대급 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시원한 빙수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앞다투어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칠링 서머 타임 (Chilling Summer Time)’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를 이용하면 ‘티르리르 X 펄 인 더 빙수’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달콤한 팥과 건강한 견과류의 씹히는 맛이 일품인 ‘견과류 팥빙수’를 모모바에서 즐길 수 있고, 시원한 객실에서 쉬며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야외 루프탑에서 진행되는 ‘어반 바비큐 – 뉴트로 인 루프탑’ 프로모션 20% 할인 혜택도 선사한다. ‘어반 바비큐 – 뉴트로 인 루프탑’은 10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뉴트로 감성의 옛날 치킨, 바비큐, 세미 뷔페 등 다채로운 메뉴와 레드락 생맥주 및 와인 4종을 무제한 제공하는 호텔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이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서머 바이브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서머 바이브 패키지’를 2019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서머 바이브 패키지 (Summer Vibe Package)’를 2019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이 제공되며 ‘투톤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5종의 빙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과 체련장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17만9000원부터이다. 4만원 추가 시 클럽룸으로, 8만원 추가 시 스튜디오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클럽룸 이상 객실은 12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다. 모두 세금, 봉사료 별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얼리 썸머 패키지 ‘상어 패밀리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조금 빨리 찾아온 여름, 온 가족이 함께 더위로부터 벗어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시원 달콤한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상어 패밀리 패키지’를 2019년 7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조금 빨리 찾아온 여름, 온 가족이 함께 더위로부터 벗어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시원 달콤한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상어 패밀리 패키지’를 2019년 7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포함사항으로는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탁 트인 뷰를 조망하는 파크카페 조식 2인 제공(36개월 미만 자녀 1인 조식 무료 제공), 높은 눈꽃 산에 약 16가지의 과일이 가득 담겨 시원 상큼함 폭발하는 파크카페 볼케이노 빙수 1개 제공,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 선물로 수중 속 헤엄치는 LED 멜로디 상어 패밀리 장난감 1세트를 증정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머 익스케이프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유난히 무더웠던 작년 여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무더위를 피해 도심 속 무더위 탈출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서머 익스케이프 패키지’를 추천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유난히 무더웠던 작년 여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무더위를 피해 도심 속 무더위 탈출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서머 익스케이프 패키지’를 추천한다.

무더위를 건강히 이겨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든든한 조식 뷔페 이용이 가능한 ‘서머 익스케이프 패키지’는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탁 트인 도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팥빙수 혹은 망고빙수 1개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망고빙수는 별도 추가 금액 없이도 즐길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빙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트로피컬 써머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올 여름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패키지 ‘트로피컬 써머’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올 여름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패키지 ‘트로피컬 써머(Tropical Summer)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상품에는 롯데호텔서울이 열대과일로 만들어낸 트로피컬 디저트가 포함된다. 망고 또는 멜론빙수 1개가 제공되어 짜릿한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 기능장이 탄생시킨 색다른 디저트들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의 디저트 트레이에 제공되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빙수와 디저트는투숙 기간 내에 페닌슐라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윅엔드 에스케이프 주말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더위를 피해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윅엔드 에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더위를 피해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윅엔드 에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2박을 하기엔 길고 1박은 조금 아쉬운 이들을 위한 선택. 주말동안 호텔에서의 조금 긴 휴식을 위해서는 ‘윅엔드 에스케이프(Weekend Escape)’를 주목해보자.

‘윅엔드 에스케이프(Weekend Escape)’는 토요일 전용 패키지로 일요일 체크아웃 시간이 8시까지 연장되는 1.5박의 컨셉의 프로모션이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성인 2인 조식과 부모 동반 투숙 만16세 미만 자녀들에게 최대 조식 2인 조식 무료 혜택과 함께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로비 라운지에서의 프리미엄 빙수 1개를 제공한다.

빙수는 명품 초콜릿 RDC 스페셜 빙수, 고소함을 가득 담은 흑임자 빙수, 열대 과일의 달콤한 과즙이 더해진 파인애플 빙수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개방형 돔 천장을 자랑하는 온수 풀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특급 호텔에서의 시원한 주말 나기를 계획하고 있다면 윅엔드 에스케이프 패키지를 주목해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氷-Go! 빙고 패키지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빙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氷-Go!(빙고)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빙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氷-Go! (빙고) 패키지”를 출시했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빙고 패키지는 안락한 ▲슈페리어룸 1박과 로비라운지 & 델리의 ▲테이크 아웃 빙수로 구성됐다. 빙수는 시그니처 쑥 빙수, 트로피컬 망고 빙수, 클래식 팥빙수 총 3가지 중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시그니처 쑥 빙수는 밀양 쑥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 팥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며, 트로피컬 망고 빙수는 과육이 살아있는 새콤달콤한 망고에 망고 얼음의 조화가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 팥빙수는 눈꽃 우유 얼음에 국내산 팥과 쫄깃한 찹쌀떡을 올려 준비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얼리 서머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 1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혜택 중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주중 주말 상관없이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밀크티의 진한 풍미가 매력인 얼그레이 빙수와 상큼한 망고 과육이 가득한 망고 빙수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