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재단장부터 이벤트까지’ 호텔가, 여름 손님맞이 준비
상태바
‘객실 재단장부터 이벤트까지’ 호텔가, 여름 손님맞이 준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3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진행된 대규모 객실 공사를 마치고 일반 객실 및 스위트를 포함한 615개의 객실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손님맞이 준비로 한창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전객실 재단장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3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진행된 대규모 객실 공사를 마치고 일반 객실 및 스위트를 포함한 615개의 객실을 선보인다.

호주 굴지의 디자인 기업 바 스튜디오(Bar Studio)의 주관 하에 재단장된 객실 및 스위트는 유명 건축가 존 모포드(John Morford)의 초기 디자인 철학을 유지하면서도 여유로워진 공간과 기능적인 가구 배치를 통해 여행객에게 편안한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프리미엄급 스위트의 공간으로 디플로매틱 스위트, 앰버서더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마련하고 있다. 호텔의 프리미엄급 스위트는 지난 40년간 국빈 및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를 포함한 VIP 고객이 방문했던 품격있는 스위트이다.

이번 객실 재단장을 통해 프리미엄급 스위트는 거실 및 서재 등과 같은 소셜공간과 침실 및 욕실 등의 개인 공간의 구별을 확실히 하여 각각의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투숙객에게 한층 더 격식있고 호화로운 숙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로 재탄생되었다.

인근 관광지 연계 이벤트 진행

라마다용인호텔은 6월 한달 간 인근 관광지와 연계, 투숙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6월 한달 간 인근 관광지와 연계, 투숙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라마다용인호텔은 에버랜드와 연계, 6월 7일과 12일 오후 1시에 열리는 향수공방클래스에 투숙객을 초대한다.

클래스는 전문 조향사와 함께 진행하며 나만의 DIY 장미향수를 만들 수 있다. 선착순 5 가족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가족 당 향수 2개가 제공된다. 장미향수 공방클래스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부모에게는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한다. 클래스 진행 장소는 에버랜드 장미원 내 큐피트원이다. 라마다용인호텔 투숙객은 에버랜드와 호텔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탑승해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한국민속촌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구성은 객실 1박과 한국민속촌 입장권 2매로 한국민속촌에서 나들이를 즐긴 후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민속촌 패키지를 예약하지 않더라도 호텔에서 한국민속촌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다.

여름 휴가 계획 댓글 이벤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그동안 꿈꿔온 나만의 완벽한 여름 휴가’ 콘셉트로 ‘2019 서머 에피소드 이벤트 시즌 1’을 6월 23일(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그동안 꿈꿔온 나만의 완벽한 여름 휴가’ 콘셉트로 ‘2019 서머 에피소드 이벤트 시즌 1’을 6월 23일(일)까지 진행한다.

‘2019 서머 에피소드 이벤트 시즌 1’은 여름 휴가 시즌에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숙박의 행운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내용은 전국 주요 관광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중에서 가고 싶은 지점과 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 한해 키즈 전용 콘텐츠, 야외 수영장, 바비큐 파티 등과 함께 완벽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 여름 바캉스룩 완성을 위한 뷰티 아이템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여름 휴가지로 제일 가고 싶은 켄싱턴 호텔 4개 지점(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 리조트 5개 지점(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서귀포)중에서 한 지점을 선택하고 나만의 특별한 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호텔식의 고급스러운 아이스티를 집에서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에서 시그니처 아이스티 출시를 기념해 유명 티 브랜드 메르시보니의 임보은 대표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에서 시그니처 아이스티 출시를 기념해 유명 티 브랜드 메르시보니의 임보은 대표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독자적인 찻잎 블렌딩과 트렌디한 레시피들로 차매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르시보니만의 특별한 아이스티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로 5월 29일 수요일 오전 11시에 시작 된다.

녹차, 백차, 우롱차, 홍차, 후발효차 등 다양한 차 종류를 비롯해 차가 몸에 미치는 영향과 효과 등을 알 수 있는 이론 강의부터 티를 활용한 음료 3가지를 시연하고 시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레시피를 선보임으로써 클래스 참가자들이 집에서도 화려한 아이스티 음료를 만들어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 밖에 피칸파이, 얼그레이 스콘, 클럽 샌드위치 등 포포인츠 강남의 셰프가 직접 만든5종의 티푸드가 제공되며, 클래스 종료 후에는 수업에 사용된 차가 증정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아틀리에(꽃 공방)’ 선봬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6월부터 호텔 플로리스트와 함께 직접 화훼농원을 방문해 더 깊이 있는 체험을 제공하는 ‘플라워 아틀리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6월부터 호텔 플로리스트와 함께 직접 화훼농원을 방문해 더 깊이 있는 체험을 제공하는 ‘플라워 아틀리에(Flower Atelie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틀리에’는 ‘공방’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플라워 아틀리에’는 지역 화훼농원을 직접 방문해 △호텔 플로리스트의 꽃장식 노하우와 △원예 전문가의 꽃 종류 소개 및 재배법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신라호텔은 ‘플라워 아틀리에’ 프로그램을 위해 지역 화훼농원 '납읍언니'와 손잡았다. 호텔 플로리스트의 꽃 장식 노하우뿐 아니라 원예 전문가의 꽃 기르는 법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기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