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떠나는 해외 추천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5월에 떠나는 해외 추천 여행지는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2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정부관광청&진에어 공동프로모션 진행·캐나다관광청, 5월 중 나이아가라 크루즈 운행 재개
여행자마다 특별한 여행지를 찾아 준비하는 5월, 해외관광청마다 중요한 소식을 들고 여행자와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5월이 찾아오고 있다. 여행자마다 특별한 여행지를 찾아 떠나고 있는데, 이에 해외관광청마다 중요한 소식을 들고 여행자와 소통에 나서고 있다.

괌정부관광청, 진에어와 공동프로모션 진행

괌정부관광청은 진에어 인천-괌 노선 취항 9주년을 맞이해 오는 5월 19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진에어

괌은 항공 선택의 폭이 넓고 약 4시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서 한국인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런 괌의 인기에는 괌으로 향하는 다양한 항공 스케줄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괌정부관광청은 진에어 인천-괌 노선 취항 9주년을 맞이해 오는 5월 19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6일부터 7월 14일 사이 운항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괌 항공 특가가 제공되며 기내식 및 위탁 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 또한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또한 진에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괌정부관광청 인스타스팟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스팟 캠페인은 지정된 괌 스팟에서 사진이나 영상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시 현지 가맹점으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이다. 인스타스팟 리스트 및 혜택에 관련된 정보는 ‘샵 괌’ 무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스팟 캠페인을 통해 지정된 괌 스팟에서 사진이나 영상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시 현지 가맹점으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부장은 “한국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은 괌 노선 판매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주시는 괌 여행업계 파트너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부분에서 협업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캐나다관광청, 나이아가라 크루즈 운행 재개 알려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인 바로 크루즈이다. 이에 혼블로어 나이아가라 크루즈가 오는 5월부터 운행이 재개된다. 사진/ 캐나다 관광청

캐나다의 시그니처 관광지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는 한국인이 ‘캐나다 여행’ 하면 1순위로 떠올리는 최고의 여행지이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나,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인 혼블로어 나이아가라 크루즈가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다. 이에 혼블로어 나이아가라 크루즈가 오는 5월부터 운행이 재개된다.

나이아가라강을 거슬러 올라가 폭포 가장 가까운 곳까지 들어가 볼 수 있는 혼블로어 크루즈의 지붕이 없는 2층 갑판에 탑승하면 거대한 물보라와 굉음을 뚫고 폭포의 박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소용돌이치는 나이아가라 폭포 중심부의 가장 가까운 곳까지 데려가는 보트를 타고 얼굴에 폭포의 물방울을 맞으며 마치 폭포 속으로 빨려들 것 같은 신비로움을 체험할 수 있다. 밤 시간에 탑승하는 불꽃놀이 크루즈를 타면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도 있다. 오후 7시 30분부터 크루즈 출발에 앞서 파티가 시작되며 9시 30분에 크루즈 운항이 시작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