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강원 산불피해 극복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마련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강원 산불피해 극복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마련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2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
한국관광공사는 강원도 산불 피해 조기극복을 위해 산불피해지역(고성, 속초, 강릉, 동해 등)에 대한 봄 여행주간 추가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강원도 산불 피해 조기극복을 위해 산불피해지역(고성, 속초, 강릉, 동해 등)에 대한 봄 여행주간 추가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강원도 여행은 또 다른 기부!” 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총 인원 200명이 강릉·동해(2회), 속초(2회), 고성(1회)지역을 5월 6일부터 14일 기간 중 1박2일 동안 둘러보는 일정이다. 공사는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산불피해지역을 방문하여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원도 여행은 또 다른 기부!” 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포스터/ 한국관광공사

참가자 모집은 한국관광공사 여행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4.26(금) 오전 9시부터 5.2(목) 오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여행일정 등 상세한 내용은 여행주간 홈페이지 > 지역 여행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 후, 문자메시지(SMS)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1인당 참가비 3만원을 먼저 납부하여야 하며, 투어 당일 동일 금액의 강원상품권으로 되돌려 받게 된다.

안득표 한국관광공사 강원지사장은 “이번 산불 피해 극복 프로그램 마련이 강원지역 관광수요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연말까지 본사 및 관련 지자체와 함께 강원지역으로 내·외국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봄 여행주간 ‘2019 오시아노 캠핑 페스티벌’ 개최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지사장 이태호)는 봄 여행주간 기간(4.27~5.12)과 연계해 어린이날 연휴인 5.4~6 동안 전남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 ‘2019 오시아노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지사장 이태호)는 봄 여행주간 기간(4.27~5.12)과 연계해 어린이날 연휴인 5.4~6 동안 전남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 ‘2019 오시아노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시아노 캠핑 페스티벌은 올해로 7회째이며, 행사가 개최되는 오시아노 캠핑장은 전국의 캠핑 동호인들에게는 캠핑의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페스티벌 프로그램 내용 또한 흥미롭다. 가족들이 직접 마술을 배워보는 마술사 체험, 보물찾기 놀이, 천체관측 체험, 아프리카 타악 공연, 가족영화관과 함께, 드론, RC(무선조종)카․RC보트 체험(작동법 교육 수반)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공연․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또한 5월5일 오후 9시5분부터 약 5분 동안엔 오시아노 관광단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해상 불꽃놀이 쇼가 있을 예정이다. 이틀간 펼쳐질 모든 프로그램 관람과 체험은 무료이며, 다만 캠핑을 원할 경우엔 이용료를 내야 한다.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매력 알리기 나서

싱가포르관광청은 글로벌 게임 회사 넥슨과 싱가포르 관련 콘텐츠 강화를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게임 컨텐츠 개발과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관광청은 글로벌 게임 회사 넥슨과 싱가포르 관련 콘텐츠 강화를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게임 컨텐츠 개발과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싱가포르관광청은 넥슨의 대표 인기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와 ‘카트라이더’에서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한 게임 컨텐츠를 선보인다.

8월에 실시할 카트라이더 프로모션에 앞서 4월25일 소개한 카트라이더 이벤트를 소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싱가포르의 다양한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히든캐치 테마맵과 멀라이언(Merlion),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와 같은 싱가포르의 아이콘 및 랜드마크를 활용한 게임아이템을 출시했다.

해당싱가포르 테마맵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넥슨 홈페이지에서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히든캐치하고 싱가포르 가자!’를 진행한다. ‘히든캐치’ 싱가포르 테마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싱가포르관광청 후원으로 총 4명에게 싱가포르 왕복항공권과 숙박권을경품으로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히든캐치’ 싱가포르 테마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트라이더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