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전기자전거, 5월 어른이날 기간 한정 할인
상태바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5월 어른이날 기간 한정 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1만원 할인
커넥티드는 4월 26일부터 5월 5일까지 최대 61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어른이날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커넥티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커넥티드는 4월 26일부터 5월 5일까지 최대 61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어른이날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어른들을 위해 커넥티드가 미리 준비한 깜짝 프로모션 이벤트로, 카브36(Kärv36)과 듄시티(Dünn city) 등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본 프로모션으로 심플한 프레임 라인이 돋보이는 20인치 미니벨로 전기자전거 카브36은 최대 61만원 할인된 9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20만원을 추가하면 10.4Ah 배터리를 55% 할인된 금액으로 한개 더 구입 가능하다. 카브36은 행정안전부 인증을 통해 자전거도로 진입이 가능한 전기자전거 버전과 시속 32km/h까지 지원하는 스피드 버전 중 선택할 수 있다.

심플한 프레임 라인이 돋보이는 20인치 미니벨로 전기자전거 카브36은 최대 61만원 할인된 9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커넥티드

500Wh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00km 주행이 거뜬한 접이식 전기자전거 듄시티 또한 어른이날 프로모션 기간동안 커뮤터팩과 라이트팩이 한정 발매된다.

듄시티 커뮤터팩은 출퇴근을 위해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커뮤팅용 툴레 가방과 가방을 장착할 수 있는 짐받이 등 208,000원 상당의 커뮤터팩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자출을 계획하는 커뮤터들에게 좋은 혜택일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함께 발매되는 듄시티 라이트팩은 보관과 승차감 향상에 주안점을 두었다.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사토리 서스펜션과 보관시 프레임 휠을 잠그는 프레임 일체형 자물쇠 AXA락 등 104,000원 상당의 라이트팩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 대신 커뮤터팩보다 6만원 저렴한 179만원에 듄시티 라이트팩을 구입할 수 있다.

듄시티는 페달링의 압력에 따라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토크센서를 장착하여 완벽한 주행 일체감을 제공하는 미니벨로 전기자전거로, 프레임 바디와 중앙 헤드 스템을 접으면 20인치의 작은 바퀴 크기로 부피를 줄일 수 있어 사무실 보관이나 차량 적재가 용이한 모델이다. 최대 시속 35km/h를 지원하는 스피드 버전과 더불어 행정안전부의 인증을 통과해 자전거 도로에 진입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 버전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본 프로모션 기간동안 커넥티드는 독일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브랜드 리즈앤뮐러와 A2B 등에서 제공하는 리퍼비시 제품도 함께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리퍼비시 제품은 전시 또는 시승등으로 사용감이 있는 제품들을 새 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들을 말한다. 리즈앤뮐러 틴커 시티와 A2B 쿠오부스트 등이 할인 판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