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슈퍼위크’ 시작…포인트 10% 무한적립
상태바
야놀자, ‘슈퍼위크’ 시작…포인트 10% 무한적립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2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까지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 쿠폰팩 전 회원 지급
‘야놀자’가 봄철 여행 성수기 시즌을 맞아 ‘야놀자 슈퍼위크’를 시작한다. 사진/ 카푸치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봄철 여행 성수기 시즌을 맞아 총 10만7천원 상당의 쿠폰과 포인트 10% 무한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야놀자 슈퍼위크'를 시작한다.

먼저, 야놀자는 전 회원에게 내달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지급한다. 결제금액에 따라 최소 2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총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8매로 구성됐다.

주말(금~일) 숙소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로 7천원 할인 쿠폰을 준다. 오는 5월 10일부터 6월 2일까지 약 3주 동안10만원 이상의 주말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위크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소 2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총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8매로 구성됐다. 포스터/ 야놀자

한편, 야놀자는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초특가 포인트데이' 이벤트를 5월에도 이어간다. 5월 한 달간 야놀자로 숙소 예약 시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것으로, 이는 국내 최고 수준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할인 쿠폰과 중복사용도 가능하다. 오는 29일부터는 숙박과 레저 상품을 통해 얻은 포인트를 교차 사용할 수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