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여행, 미세먼지 걱정없는 특급호텔 호캉스 어때?
상태바
올봄 여행, 미세먼지 걱정없는 특급호텔 호캉스 어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아워’ 프로모션, 객실 파격 할인 등
메이필드호텔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포근한 봄을 머금은 자연의 향기를 선물하기 위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봄을 머금은 자연의 향기 선물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이필드호텔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포근한 봄을 머금은 자연의 향기를 선물하기 위해 'Scent of Spring MAGNOLIA' 패키지를 선보인다.

창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꽃과 나무로 싱그러운 봄을 느낄 수 있는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는 알록달록 봄꽃을 닮은 달콤한 디저트와 로일마일만의 스페셜 블랜딩 티로 구성된 에프터눈 티로 여유로운 오후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Scent of Spring MAGNOLIA'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향이자 호텔 산책로에 피어나는 목련 꽃의 향이 담긴 매그놀리아 디퓨저 기프트가 제공된다.

'Scent of Spring MAGNOLIA'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캐슬테라스 조식 2인, 로얄마일 에프터눈티와 매그놀리아 디퓨저가 포함되어 있다.

야경과 함께 가볍게 즐기는 ‘해피아워’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탁 트인 야경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탁 트인 야경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호텔 20층 로비라운지&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이용 가능하며, 음료 1+1 프로모션과 해피아워 한정 스낵을 판매한다. 음료 1+1 프로모션은 드래프트 맥주인 ‘OB 프리미어 필스너’와 고메바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소셜 뮬’ 이용 시 적용되며, 가격은 각각 1만 2,000원, 2만 4,000원이다. 해피아워 한정 스낵으로는 플레인 핫도그와 김치 핫도그를 각각 1만 5,000원, 2만 원에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주중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중복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제주신화월드, 봄·여름 여행객 위한 CJ오쇼핑 시즌3 생방송 진행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CJ오쇼핑과 연계해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단독 방송을 21일 저녁 11시 50분에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CJ오쇼핑과 연계해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단독 방송을 21일 저녁 11시 50분에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의 CJ오쇼핑 단독 방송은 지난해 8월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방송된 12회분 전회에 걸쳐 완판 신화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봄과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이번 시즌3 방송을 통해 패키지를 주문하는 고객들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및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이하 ‘서머셋’) 객실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박을 선택할 시 메리어트리조트 디럭스 룸을 19만5천원에,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룸을 24만5천원에 예약할 수 있다.

2박을 선택할 경우는 메리어트리조트와 서머셋 객실을 각각 38만원, 49만원에 예약할 수 있으며,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 2인 입장권까지 받을 수 있다. 3일 이상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져 1박당 메리어트 18만원, 서머셋 23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바다 위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는 그랑블루요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 1매와 동반 5인까지 3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주공항 및 제주신화월드 쏘카존을 각각 60%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서귀포 핫플레이스로 잘 알려진 ‘더 클리프 카페 & 펍’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1+1 바우처까지 증정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 부스’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로열티 프로그램의 새 이름 ‘메리어트 본보이’를 선보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2019 F/W 서울패션위크와 스폰서십을 맺고,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3월 20일(수)부터 24일(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로열티 프로그램의 새 이름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선보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2019 F/W 서울패션위크와 스폰서십을 맺고,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3월 20일(수)부터 24일(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부스’를 운영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부스’는 호텔 테마로 꾸며진 특별 포토 부스로, 패션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현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가입을 완료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부스 전용 도어맨 안내에 따라 입장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부스’ 안에는 즉석 사진 촬영용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 메리어트 계열 호텔을 배경으로 특별한 순간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방문객들은 키오스크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스마트 기기로 전송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업로드 하거나, 사전 제작된 포토 프레임에 맞춰 출력해 소장할 수 있다.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가입을 완료하고, 부스에서 사진 촬영을 마친 방문객을 대상으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살롱 드 딸기’ 2인용 바우처(25명) 그리고 커피 기프티콘(250명)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