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떠나는 봄시즌 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떠나볼까?
상태바
저렴하게 떠나는 봄시즌 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2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마카오 한정특가 실시·인터파크, 티켓·현지투어 리뉴얼 오픈·하나투어, K-TRAVEL BUS 론칭 행사 진행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여행자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최근 여행 트랜드에 따라 점차 여행 성수기와 비수기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사진/ 영국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여행자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최근 여행 트랜드에 따라 점차 여행 성수기와 비수기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이에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자라면 여행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봄시즌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있다. 여행사 역시도 이런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내일투어, 마카오 한정특가 실시

내일투어는 에어마카오, 5성급 호텔 오쿠라 마카오와 함께 마카오 한정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에어마카오

내일투어는 에어마카오, 5성급 호텔 오쿠라 마카오와 함께 마카오 한정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마카오는 비행시간이 짧은 대표적인 여행지로 주말여행 시 2박 4일의 알찬 스케줄로 마카오를 다녀올 수도 있다. 이번 한정특가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내일투어의 마카오 호캉스 한정 특가 이벤트에서는 마카오 오쿠라 금까기 상품을 할인가로 특별 제공하며, 예약인원에 따라 마카오타워 입장권과 360카페 애프터눈티 식사권을 1인 1매씩 추가 제공한다.

호텔 오쿠라 마카오는 갤럭시 호텔 무료 셔틀을 이용하면 쉽게 갈 수 있으며, 마카오 공항, 마카오 페리 터미널, 타이파 페리 터미널 3곳에서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사진/ 호텔 오쿠라 마카오

에어마카오는 탑승자 본인 여권과 에어마카오 보딩패스만 제시한다면 마카오 시내 주요 관광지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과 바우처, 기념품 등도 받을 수 있다.

호텔 오쿠라 마카오는 고품격 서비스로 정평이 난 5성급 호텔로 갤럭시 호텔 무료 셔틀을 이용하면 쉽게 갈 수 있으며, 마카오 공항, 마카오 페리 터미널, 타이파 페리 터미널 3곳에서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현지투어 리뉴얼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자유여행객들을 겨냥해 티켓·현지투어 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자유여행객들을 겨냥해 ‘티켓·현지투어’ 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자유여행 카테고리에 있는 티켓·현지투어 관은 고객들이 여행 출발 전에 현지의 액티비티·티켓·현지투어·입장권·교통패스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아 놓은 서비스다.

인터파크투어는 티켓·현지투어를 통해 대만 미용실 ‘샴푸 마사지 체험’, 방콕에서 현지 음식을 만드는 ‘쿠킹클래스’, 미주에서 즐기는 그랜드캐년 1박 2일 ‘캠핑카 투어’, 베트남 ‘시골길 자전거 투어’와 같이 SNS를 중심으로 2030세대에게 유행하는 현지 체험형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는 티켓·현지투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태국정부관광청

더불어 베트남 ‘다낭 바나힐 1DAY 스페셜투어’, ‘야경 크루즈’,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투어’ 등 인기 상품을 비롯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티켓’와 같이 마니아층을 공략한 상품도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티켓·현지투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일본·베트남 자유로운 여행생활’ 기획전을 통해 일본과 베트남 패스&현지 투어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며, 기획전 내 상품을 5~8% 추가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하나투어, K-TRAVEL BUS 론칭 행사

하나투어는 지난 20일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SM면세점 정문에서 K-TRAVEL BUS의 2019년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지난 20일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SM면세점 정문에서 ‘K-TRAVEL BUS’의 2019년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론칭 행사에는 하나투어ITC 박지영 대표이사, 서울시 및 각 지자체의 관계자, K-TRAVEL BUS 이용고객 6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TRAVEL BUS는 서울특별시와 광역 지자체(대구광역시, 강원도, 충청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공주시, 창원시)가 공동주관하고 하나투어 ITC가 사업 운영을 대행하는 외국인 전용 버스 여행 상품이다.

올해부터는 공주시와 충청북도 코스를 새롭게 추가해 총 7개의 1박 2일 코스를 운영한다. 또한, 서부권과 동부권 3박 4일 상품, 6박 7일의 전국 일주 일정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