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커뮤니티, ‘크루즈톡’ 정기 모임 개최
상태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커뮤니티, ‘크루즈톡’ 정기 모임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부터 10년째 다양한 크루즈 정보의 장으로 역할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크루즈톡’이 정기 모임을 진행한다. 사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크루즈 정보의 공유의 장, 네이버 카페 ‘크루즈톡’이 3월 14일 오후 18시 30분부터 명동 알로프트 호텔 지하 1층 발리오스홀에서 특별한 정기 모임을 진행 할 예정이다.

정기 모임을 준비하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은 이번 크루즈톡 정모에서는 크루즈톡 카페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공유되던 다양한 크루즈 정보를 오프라인상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크루즈 여행 경험이 풍부한 카페 회원들의 알찬 여행기를 듣고, 다양한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뿐만 아니라,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전문 상담 직원과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한 데스크가 운영되어 크루즈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 공유의 기회가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번 정기모임에는 크루즈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 간의 네트워킹 및 저녁식사 시간이 포함되어 있다. 크루즈 여행기 나눔과 토크쇼 형식의 질문 답 기회, 그리고 경품 추첨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평소에 접하기 쉽지 않았던 크루즈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정기모임 참가 신청은 2월 17일까지 네이버 카페 크루즈톡을 통해 진행되며, 회원 가입 후 정기모임 공지 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