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더욱 특별한 가평 여행, “아침고요수목원부터 맛집까지 떠나볼까?”
상태바
겨울에 더욱 특별한 가평 여행, “아침고요수목원부터 맛집까지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오색별빛정원전, 가평사계절썰매장에선 눈썰매로 재미가득 가평여행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가평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해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을 맞이해 경기도 가평으로 향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가평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해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침고요수목원은 봄, 여름, 가을 동안 아름다움을 뽐냈던 식물 대신 겨울밤을 밝히는 눈과 조명으로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명소이다.

아침고요수목원은 매년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오색별빛정원전을 개최한다. 특히 자연과 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정원으로 인기만점 여행지이다.

아침고요수목원은 매년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오색별빛정원전을 개최한다. 자연과 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정원으로 인기만점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무려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에서는 한국 자연의 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조명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연인들의 데이트뿐만 아니라 가평은 가족 여행지로도 손색없는 매력을 자랑한다.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가평사계절썰매장은 겨울을 맞이해 눈썰매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에는 물썰매장,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운영해 아이들에게는 뛰어노는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선사해 가족 레저 체험공간으로 제격이다.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가평사계절썰매장은 겨울을 맞이해 눈썰매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가평사계절썰매장

가평사계절썰매장은 초급용, 중급용 슬로프를 따로 마련하고, 수평보행기를 설치해 편리하게 썰매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주변으로 아침고요수목원, 제이드가든 수목원, 남이섬 등과 인접해 있어 가평 여행의 필수 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겨울을 맞이해 연인과의 데이트로 즐겨도 좋고, 가족과의 여행지로 좋은 가평은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더불어 가평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맛집으로 여행의 방점을 찍어보는 것도 좋다.

다양한 미디어에서 소개된 도담숯불닭갈비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가평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숯불닭갈비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가평 맛집 DB

가평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도담숯불닭갈비를 빼놓을 수 없다. 다양한 미디어에서 소개된 도담숯불닭갈비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가평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숯불닭갈비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도담숯불닭갈비는 춘천식 철판 닭갈비가 아닌 숯불에 구워먹는 식으로 담백한 닭고기의 맛과 도담만의 특별한 양념맛을 느낄 수 있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이다.

도담숯불닭갈비는 춘천식 철판 닭갈비가 아닌 숯불에 구워먹는 식으로 담백한 닭고기의 맛과 도담만의 특별한 양념맛을 느낄 수 있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가평 맛집 DB

가평 맛집 도담숯불닭갈비는 특히 고추장닭갈비, 간장닭갈비는 물론 치즈퐁듀로 맛을 더한 이색적인 숯불닭갈비까지 가평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도담숯불닭갈비는 닭갈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인기가 많다.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도담숯불닭갈비는 닭갈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인기가 많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가평 맛집 DB

겨울철 살얼음이 떠 있는 국물로 시원함을 더하는 메밀막국수는 물론, 잣막걸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밀전병, 만두옷이 투명해 더욱 귀여운 꼬물이 만두까지 푸짐한 가평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