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새해맞이 호캉스 프로모션으로 즐긴다
상태바
특급호텔 새해맞이 호캉스 프로모션으로 즐긴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아침상도 준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테이크 하우스와 테판은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축배를 나눌 수 있도록 ‘뉴 이어 브런치’ 프로모션을 새해 첫날인 1월 1일 아침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2019년의 시작을 특별하게 만들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뉴 이어 브런치’ 프로모션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테이크 하우스와 테판은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축배를 나눌 수 있도록 ‘뉴 이어 브런치’ 프로모션을 새해 첫날인 1월 1일 아침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와 테판은 새해를 특별하게 시작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아침상을 준비했다. 신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스파클링 와인과 샴페인을 맛볼 수 있어 새해 아침을 축하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지난 10월 처음으로 선보인 뒤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매주 일요일 2부 제로 진행 중인 브런치 메뉴를 ‘뉴 이어 브런치’로 신년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7 코스로 구성된 브런치 메뉴는 킹크랩, 새우,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해산물 플레이트로 시작해 랍스터 에그 베네딕트, 구운 푸아그라 등 평소 브런치로 접하기 어려운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선데이 브런치는 일반 코스와 달리 각 코스마다 풍성한 요리를 준비해 골라 먹는 즐거움이 있다. 특히, 6 종의 메인 요리는 스페인에서 주문 제작한 피라 오븐을 이용한 그릴 요리로 스테이크 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됐다.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레스토랑인 테판은 ‘뉴 이어 브런치’를 선보인다. 뉴 이어 브런치는 4 코스로 알마스 오세트라 캐비아를 곁들인 왕새우 플람베와 사과나무 훈제 베이컨을 곁들인 한우 안심 등 테판에서 사랑받는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아침 시간인 만큼 잃었던 입맛을 찾아줄 즉석에서 착즙한 신선한 오렌지 주스를 함께 제공한다.

크루즈에서 먹는 특별한 떡국

이랜드크루즈는 2019년 새해맞이를 위해 다음달 1일 해돋이 크루즈와 떡국 크루즈를 출항한다. 사진/ 이랜드크루즈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는 2019년 새해맞이를 위해 다음달 1일 해돋이 크루즈와 떡국 크루즈를 출항한다.

해돋이 크루즈와 떡국 크루즈는 모두 새해 첫날 오전 7시10분에 여의도 선착장을 출발하여 90분간 운항 후 여의도로 회항하는 코스다.

해돋이 크루즈 승선 고객에게는 해맞이 기념 캐릭터 떡을 제공하며, 떡국 크루즈 승선 고객에게는 떡국을 제공한다. 또 두 크루즈에서는 모두 소원풍선을 증정하여 일출이 장관을 이루는 순간에 고객들이 직접 소원 풍선을 날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2018년 서울의 마지막 해넘이를 보는 유람선도 운항한다. 오는 31일 오후 5시에 출항하는 해넘이 크루즈를 타면 탁 트인 한강으로 떨어지는 노을의 감동을 느끼며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

코코몽과 함께하는 힐링형 키즈 전용 패키지 상품

켄싱턴호텔 평창은 새해를 맞이해 1월 1일(화)부터 2월 28일(목)까지 영유아들의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019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새해를 맞이해 1월 1일(화)부터 2월 28일(목)까지 영유아들의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019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코코몽이 간다’ 2가지의 이벤트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는 코코몽 키즈 라운지에서 체크인 시 받은 선물 교환권을 코코몽에게 제시하면 직접 아이들에게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코코몽 굿즈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두 번째는 매 주 토요일 오후 16시부터 16시 30분까지 코코몽 키즈 라운지에서 코코몽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한다. ‘코코몽이 간다’ 이벤트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 지점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며, 다음 이벤트 지점은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 만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