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비뉴, 하이트진로와 ‘참이슬 파티룸 프로모션’
상태바
에이치에비뉴, 하이트진로와 ‘참이슬 파티룸 프로모션’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이슬 비롯 LED 소주잔, 티셔츠, 타올, 어메니티 키트 등 증정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운영하는 호텔 프랜차이즈 ‘에이치에비뉴’가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참이슬 파티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가 하이트진로와 만났다.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운영하는 호텔 프랜차이즈 ‘에이치에비뉴’가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참이슬 파티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31일)까지 에이치에비뉴 이대점, 성신여대점, 역삼점 등 3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대점은 글램핑 파티룸, 성신여대점은 파티 스위트, 역삼점은 글램핑룸을 각각 참이슬을 콘셉트로 한 ‘이슬룸’으로 꾸며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슬룸’에는 소주의 최적온도를 유지해주는 소주 전용 보냉기를 비롯해 ‘참이슬바’가 비치하고, 참이슬의 히트 상품인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과 참이슬 과일주 등을 무료 제공한다. ‘이슬룸’ 이용객들을 위한 기념 패키지도 증정한다. 패키지는 참이슬 LED 소주잔, 참이슬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타올(객실당 2개), 그리고 어메니티 키트(객실당 1개)로 구성됐다. 각 지점의 파티룸 예약은 야놀자 앱 또는 에이치에비뉴 홈페이지(h-avenue.com)를 통해 하면 된다.

조세원 야놀자 최고 CBEO(브랜드경험총괄)는 “하이트진로와 이색 콜라보를 통해 파티룸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우더 라이딩을 꿈꾸는 스노보더 컴온!

하나투어는 파우더 라이딩을 꿈꾸는 스노보더들을 대상으로 이덕문 프로 라이더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국내 워크샵을 개최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파우더 라이딩을 꿈꾸는 스노보더들을 대상으로 이덕문 프로 라이더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국내 워크샵을 개최한다.

보더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워크샵에서는 스노보드 1세대 명인, Burton Korea 소속 28년차 이덕문 프로 라이더를 초청하여 파우더 라이딩에 대한 실속 강의를 진행한다.

프로 라이더만의 파우더 라이딩 방법, 파우더 스노우에서 조난 시 탈출하는 법, 파우더에 알맞은 장비 선택 팁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전문가의 꿀팁이 대방출 될 예정이며 다년간 해외 원정 스키 상품을 운영한 하나투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곳곳의 파우더 스노우 스팟과 스키 리조트 정보 등 해외 스키 원정을 계획하는 스노보더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 또한 풍성하다. 든든한 다과는 물론, 참가자 전원에게 스노보드 명품브랜드 BURTON 사의 웰컴 키트(3만원 상당)도 제공한다. 워크샵은 2019년 1월 10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서울 종로 센터마크호텔에서 진행된다.(참가비 1만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