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으로 떠나는 겨울 나들이, 영종도 맛집에서 마무리
상태바
인천으로 떠나는 겨울 나들이, 영종도 맛집에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교 일몰 여행, 연안부두, BMW 드라이빙센터 등 인천 추천 여행
인천은 12월을 맞이해 일몰 여행지로 서해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여행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인천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이다. 특히 12월을 맞이해 일몰 여행지로 서해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여행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것이 바로 인천 여행이다.

그중에서는 인천대교는 첨단공학의 집합체로 수많은 기록을 쌓은 여행지이다. 무려 21.38km로 우리나라 최장 다리이자 세계에서 7번째로 긴 다리이다.

특히 인천대교는 하이라이트인 주탑 높이는 230.5m로 63빌딩 높이에 육박해 그 규모를 짐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송도와 국제공항이 갖춰 세계적 물류복합단지로 조성 중인 영종도를 20분 안에 연결해 인천지역의 교통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인천대교는 송도와 국제공항이 갖춰 세계적 물류복합단지로 조성 중인 영종도를 20분 안에 연결해 인천지역의 교통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사진/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 역시 인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서해 도서로 운항하는 여객선의 출발지로 미지의 섬으로 떠나고 싶어 하는 여행자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특히 연안부두는 인근으로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남항부두가 있는데, 사시사철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어 강태공들의 천국으로 불린다.

인천에서는 세계적인 명차 BMW를 타고 트랙을 달릴 수 있는 BMW 드라이빙센터도 방문할 수 있다.

인천에서는 세계적인 명차 BMW를 타고 트랙을 달릴 수 있는 BMW 드라이빙센터도 방문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BMW의 전차종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이곳에서는 차가 달리는 쾌감과 안전에 대한 교육 모두를 맛볼 수 있는 여행지이다. 뿐만 아니라 주니어 캠퍼스를 마련해 자동차의 구조와 과학적 원리를 배울 수 있는 교육적인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

이처럼 인천에서는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를 방문해보고 인천 맛집에 방문해 여행의 즐거움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영종도 맛집 마시안 여인천하를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영종도 맛집 DB

인천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영종도 맛집 마시안 여인천하를 빼놓을 수 없다.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는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된 해산물 전문점으로 조개구이와 랍스타 등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여인천하의 메인메뉴는 랍스타치즈와 조개구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세트로 철판 위에 한가득 뿌려진 치즈와 랍스타를 즐기면서 조개구이로 인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영종도 맛집이다.

여인천하의 메인메뉴는 랍스타치즈와 조개구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세트로 철판 위에 한가득 뿌려진 치즈와 랍스타를 즐기면서 조개구이로 인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영종도 맛집 DB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는 구이뿐만 아니라 찜세트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랍스타와 문어, 조개와 함께 각종 채소로 시원한 맛을 내는 찜은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영종도 맛집 DB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는 구이뿐만 아니라 찜세트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랍스타와 문어, 조개와 함께 각종 채소로 시원한 맛을 내는 찜은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제철 나오는 싱싱한 횟감으로 차려낸 활어회, 겨울을 맞이해 살이 꽉찬 대게까지 풍성한 해산물을 영종도에서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한편,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는 서해 바다가 보이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 연말연시를 맞이해 일몰여행지로 제격이며, 주변으로 영종도 파라다이스, 하얏트 호텔 등과도 인접해 있어 인천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