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분당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데코아울렛, 2018년 결산 가구 대방출 이벤트
상태바
용인분당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데코아울렛, 2018년 결산 가구 대방출 이벤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불황으로 신상품보다 스크래치가구, 반품가구, 리퍼브가구인기
2019년 새봄 집단장은 용인 분당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에서 해결하자. 사진/ 데코아울렛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2019년 새봄 집단장은 용인 분당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에서 해결하자.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용인IC 근처에 위치한 데코아울렛에서 송년을 맞이해 2018년 결산 가구 대방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동안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여 현명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던 데코아울렛은 2018년 매장을 찾아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창고에 저장했던 물량과 신제품들을 다량 전시해 놓을 계획이어서 기대가 된다.

직거래를 통해 가격을 낮추고, 박리다매로 판매. 사진/ 데코아울렛

용인분당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데코아울렛은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이월가구를 취급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통 큰 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받는 용인분당지역을 대표하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이다.

데코아울렛의 가격 경쟁력은 오랜 노하우에서 비롯된다. 업계 최저가를 보장하는 이곳은 공장들과 직거래를 통해 가격을 낮추었고, 박리다매로 판매하는 등 가격 상승요인을 최대한 제거했다.

이곳에는 최신 트렌드를 놓치지 않으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하고 질리지 않을 디자인의 가구들이 많다. 이사 결혼을 앞둔 손님들이 많이 찾으며, 방학 중에는 자녀의 가구를 교체하기 위해 주니어가구를 많이 찾는 실정이다.

또한 ‘나홀로족’을 위한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 가구와 소형소파, 2인용 식탁도 많이 준비해 놓았다. 대체로 심플한 디자인의 원목 가구들이 인기 있으며, 곳곳에는 기획 특가로 공급하는 제품들도 찾을 수 있다.

용인스크래치가구 데코아울렛 박진한 대표는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신상품보다 스크래치가구, 반품가구, 리퍼브가구 등을 우선적으로 찾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고 그만큼 스크래치가구, 반품가구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는 중”이라며 “효율적인 소비생활을 위해 가성비 뛰어난 최상의 가구들은 준비해 현명한 소비자들의 욕구에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