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보 ‘Yogibo Awesome People, 두 번째 이야기’ 캠페인 진행
상태바
요기보 ‘Yogibo Awesome People, 두 번째 이야기’ 캠페인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아 전제품 15% 할인, 케어제품 20% 할인 판매
요기보가 연말 맞아 전제품 15% 할인, 케어제품 20% 할인 판매를 단행한다. 사진/ 요기보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YOGIBO)가 작년에 이어, “더 행복한 세상 만들기, Yogibo Awesome People”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복을 주는 브랜드 요기보가 이번에도 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작년 9월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이미 “경단녀(경력단절여성)를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국내 경단녀 고용기업을 지원한 바 있다.

경단녀를 고용한 회사의 신청을 받아 당첨된 회사에 요기보 미니 및 요기보 서포트 제품을 선물로 증정함으로써, 경단녀의 재취업과 기업의 경단녀 고용을 응원하였다.

올해는 경기도 포천의 대안학교를 방문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였다. 우리 사회의 희망인 학생들이 좀 더 자유롭게 꿈꾸고, 공부하며, 실현할 수 있도록 도서관을 특별한 공간으로 재구성 하도록 요기보 맥스, 요기보 서포트, 트레이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물하였다.

요기보는 빈백 소파를 비롯하여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2016년 11월 한국에 첫 발을 내딛고 론칭 2년 만에 국내 빈백 업계 1위를 점하고 있다.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모양이 바뀌면서 침대, 소파, 의자, 리클라이너 등 형태를 바꿔 사용 가능하며, 세탁이 가능하고 공간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요기보코리아 박대진 대표는 “대한민국의 아이들이 더 자유롭게 많은 꿈을 꾸며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우리 사회에서 관심과 사랑이 더욱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작은 선물을 드리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요기보코리아는 연말을 맞이하여 이번 달 말까지 전제품 15% 할인, 케어제품 2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티커 증정, 픽업 SNS 인증 이벤트, 요기보 온라인몰 크리스마스 쇼룸 꾸미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요기보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