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IP 시티 호텔 오사카 오픈
상태바
임피리얼 팰리스, IP 시티 호텔 오사카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에서 새로운 활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12월 1일 일본 오사카에 IP 시티 호텔 오사카를 오픈했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12월 1일 일본 오사카에 IP 시티 호텔 오사카(IP City Hotel Osaka)를 오픈했다.

IP 시티 호텔 오사카는 신사이바시역에서 도보로 2-3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이 용이하다. 또 오사카 최대 중심가인 신사이바시 상점가에 인접하고 있어 비즈니스 고객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호텔 시설은 총 203개의 객실, 3개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12개의 다양한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

IP 시티 호텔 오사카 오픈은 순수 국내 자본의 토종 호텔 브랜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이 국내 비즈니스 호텔 과열 경쟁을 뒤로하고 일본에서 새 활로를 찾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2015년 오사카의 하톤(Hearton) 호텔을 390억원에 인수, 객실, 로비 등 리뉴얼을 진행해 임피리얼 팰리스 브랜드 비즈니스 호텔로 재개관하게 됐다.

클룩, 샹그릴라 호텔&리조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클룩은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최고급 호텔 그룹인 샹그릴라 호텔&리조트와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클룩

클룩은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최고급 호텔 그룹인 샹그릴라 호텔&리조트와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들은 호텔 투숙객들에게 단순한 투숙을 넘어 여행의 모든 경험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샹그릴라 호텔의 투숙객들은 해당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짧은 액티비티 및 투어 프로그램 등을 호텔에 비치된 태블릿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했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클룩의 전용 컨시어지 프로그램이 구동된다.

특히 샹그릴라의 ‘골든 서클 포인트’ 멤버십 회원의 경우, 해당 포인트를 클룩의 액티비티 예약 시 차감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샹그릴라 호텔&리조트는 최근 중요한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겨냥, 클룩과 함께 이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알라모아나 센터, 증강현실(AR) 안내 서비스 제공 앱 출시!

알라모아나 센터는 고객의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해 증강현실 서비스를 도입한 미국 내 최초의 쇼핑몰로 2018년 11월 1일, 아이폰으로 주변 환경을 스캔하면 인근 상점과 레스토랑, 특별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증강현실 안내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앱을 공개했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알라모아나 센터는 고객의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해 증강현실 서비스를 도입한 미국 내 최초의 쇼핑몰로 2018년 11월 1일, 아이폰으로 주변 환경을 스캔하면 인근 상점과 레스토랑, 특별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증강현실 안내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앱을 공개했다.

이 새로운 앱은 350개 이상의 상점과 1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포함한 센터 전체 안내 서비스와 특정 제품 및 상점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필터 기능을 제공하며 중국어, 영어, 일본어 및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앱을 통해 알라모아나 센터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할인 및 특별 혜택에 대한 최신 정보와 운전자를 위한 편리한 주차 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쇼핑이 끝난 후 주차한 장소를 알려주는 주차 알림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알라모아나 센터 앱은 아이폰 6S 이상 기종부터 iOS 앱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