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마시기 좋은 생동감 있는 스파클링
상태바
겨울에 마시기 좋은 생동감 있는 스파클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모임에 활용하기 좋은 풍미와 가성비 지녀
레뱅드매일은 겨울에 마시기 생동감 있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새로운 라벨의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를 선보인다. 사진/ 레뱅드매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레뱅드매일은 겨울에 마시기 생동감 있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새로운 라벨의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아 파티에 어울리는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위주로 와인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특별히 가성비 좋고 신선한 풍미의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를 기존에 유통되던 라벨이 아닌 새롭고 산뜻한 라벨로 리뉴얼했다.

국내에서 인지도 높은 모스까또 와인의 절대 강자로 꼽히는 발레벨보는 인위적인 가스 삽입이 아닌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섬세한 기포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풍부하고 신선한 과실 풍미를 극대화하여 누구나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한다.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 역시 그러한 와이너리의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으로 적절한 산도와 당도의 밸런스가 뛰어나고 깔끔한 여운을 지녀 뛰어난 품질로 평가 받고 있다.

겨울에 마시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는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 CU 편의점, 역삼 레뱅숍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스아일랜드, 겨울 시즌 한정 맥주 ‘구스 파카 포터’ 출시

구스아일랜드가 겨울 시즌 한정 맥주, ‘구스 파카 포터’를 선보인다. 사진/ 구스아일랜드

‘구스아일랜드’가 겨울 시즌 한정 맥주, ‘구스 파카 포터(Goose Parka Porter)’를 선보인다.

‘구스 파카 포터’는 구운 맥아를 에일 방식으로 양조한 아메리칸 포터(American Porter) 스타일의 흑맥주로 입 안 가득 퍼지는 초콜릿 몰트와 달콤한 카라멜 몰트의 균형 잡힌 풍미가 특징이다. 짙은 암갈색과 적당한 바디감,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맥주 자체만으로 포근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눈 내린 도심 속, 파카를 입고 걸어가는 인물을 그려 넣어 매서운 한파로 꽁꽁 언 몸과 마음을 감싸줄 겨울 한정 맥주의 특성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구스 파카 포터는 용량 355ml의 병 맥주로 출시되며,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을 비롯한 전국 바틀샵 및 구스아일랜드 취급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5.3%.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