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족과 연인위한 연말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가족과 연인위한 연말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헬로 산타•버블리 나이트 패키지, 콘래드 서울, 카운트다운 파티 등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에서는 연말을 맞아 각각 연인과 가족을 타깃으로 한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가족과 연인 타깃 패키지 2종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에서는 연말을 맞아 각각 연인과 가족을 타깃으로 한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에 산타를 만나게 해줄 수 있는 <헬로! 산타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더 키친 9에서의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체크인 시 프론트에 미리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맡기면, 그 날 밤 산타가 직접 객실로 방문해 해당 선물과 호텔에서 준비한 작은 곰인형, 발달장애 청년들의 일터인 ‘베어베터’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쿠키까지 함께 배달해준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또한 루프탑에서 분위기 있는 겨울 밤을 보낼 수 있는 <버블리 나이트 패키지>도 12월 21일부터 30일까지 만날 수 있다. 스탠다드 룸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되며, 루프탑 버블텐트 2시간 이용권과 와인 1병 및 카프레제가 함께 제공되어 야외지만 추위를 피해 연말 밤을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 송년 파티 ‘카운트다운 2019’ 선봬

콘래드 서울은 2018년 마지막 날,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아쉬운 한 해의 마지막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우리만의 테이블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2019’ 송년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2018년 마지막 날,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에서 아쉬운 한 해의 마지막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우리만의 테이블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2019 (Countdown 2019)’ 송년 파티를 선보인다.

2018년의 마지막 밤, 한강과 도시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호텔 최상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세련된 분위기의 송년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지정석 테이블로 운영되어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테이블에는 파티를 위한 샴페인과 카나페 플래터 및 디저트가 제공된다.

최신 음악을 자기만의 색깔로 풀어내는 DJ 마젠타 (MAZENTA)의 감각적인 EDM 디제잉 퍼포먼스와 함께 각 테이블을 돌아가면서 선보이는 테이블 매직쇼는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켜 잊지 못할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해준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다 함께 외치는 새해 카운트다운은 2019년의 새로운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카운트다운 2019’ 파티는 2018년 12월 31일 밤 10시 30분부터 ~ 2019년 1월 1일 새벽 1시에 37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열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