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 허지웅 어머니가 조인성 좋아하는 이유 “아들 닮아”
상태바
‘아모르파티’ 허지웅 어머니가 조인성 좋아하는 이유 “아들 닮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2.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tvN '아모르파티' 첫 방송에서 튀는 멘트로 눈길
'아모르파티' 허지웅.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아모르파티' 허지웅의 어머니가 조인성을 언급했다.

9일 밤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아모르파티' 1회에는 나르샤, 이청아, 배윤정, 하휘동, 허지웅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들의 부모가 싱글 황혼 여행의 첫 발을 내딛는 모습이 그려졌다.

홀아버지, 홀어머니를 일컫는 단어 '싱글 황혼', 줄임말로 '싱혼'이라 일컬어진 부모들의 여행 모습을 지켜본 출연진들은 부모님의 반전 매력에 놀라고 당황스러워 했다.

허지웅도 놀랐다.

허지웅은 파티를 위해 드레스업한 어머니를 보고 "우리 엄마야?"라며 반신반의했다. 크루즈 여행 중 외국인 선원이 어머니에게 춤 추자는 제안을 하자 당황했다.

'아모르파티' 사전 인터뷰에서 아들과 조인성 언급한 허지웅 어머니. 사진/ tvN

허지웅 어머니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한 바 있다. 어머니 김현주 씨는 "내 평생 '미우새' 했으면 됐지"라고 말했지만 '아모르파티'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튀는 멘트도 있었다. 허지웅 어머니는 "조인성은 참 좋더라. 우리 아들 닮아서 참 좋아"라고 말했고, 허지웅도 어찌할 줄 모르는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잃어버린 젊음을 되찾기 위해 나선 부모님과 그동안 몰랐던 부모님의 모습을 알아가는 자녀들의 힐링 가족 여행 예능 프로그램 '아모르파티'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