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협력 강화
상태바
신라면세점,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협력 강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라프레리’와 한중 고객 80명 초청 행사
신라면세점은 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리’와 손잡고 한중 고객 초청행사를 열며 양사 간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은 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리’와 손잡고 한중 고객 초청행사를 열며 양사 간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했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라프레리’,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등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을 출시하는 등 화장품·향수 면세점 강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총 8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The Beauty House With La Prairie)’행사를 진행했다.

라프레리는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 캐비아를 함유한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신라면세점과 라프레리는 지난 3월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 출시에 이어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협력 관계를 공고히 했다.

‘2018 서울-관광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서울특별시, 서울시관광재단,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손잡고 ‘2018 서울-관광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사진/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KOTSA)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서울특별시, 서울시관광재단,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손잡고 ‘2018 서울-관광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 컨벤션센터 에메랄드홀에서 열리는 2018 서울-관광스타트업 데모데이는 관광산업에 특화된 ‘관광 스타트업’만을 위한 IR 행사로 기존 스타트업 데모데이와 차별점을 갖는다. 이번 행사는 ICT 융합을 중심으로 한 기업들만 주로 참여하던 데모데이에 체험 및 서비스 중심의 관광산업 특화 기업도 참여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접수를 받은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IR피칭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회원사는 ▲팀맥스어드벤처 ▲에이치스토리컨설팅 ▲펫츠고트래블 ▲와바다다 ▲레드타이 ▲디안트보르트 ▲블루웨일컴퍼니 ▲블록버스터 등 총 8개사다.

행사에 참여하는 VC는 ▲KB증권, ▲마그나인베스트먼트 ▲벤처스퀘어 ▲빅뱅엔젤스 ▲SBA ▲타임와이즈 ▲패스트인베스트먼트 등 총 7개사다.

채식박람회 ‘비건 페스타’ 참가신청 마감 임박

국내 최대규모의 채식박람회 ‘비건 페스타’가 내년 1월25일부터 3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업체 참가신청 마감일인 11월30일을 일주일 남짓 앞두고 유수의 비건 업체들이 참가를 확정하면서 채식애호가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비건 페스타 주최사무국에서는 23일 현재 비건 식재료, 디저트, 레스토랑, 베이커리, 간편식은 물론 패션&뷰티, 비누, 세라믹, 채식사료 등의 다양한 비건제품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그린피스와 한국초월명상원, 국제 그린푸드 레메디연구소 등의 건강, 환경, 동물권을 지향하는 유관단체도 박람회에서 만나게 된다.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태양의서커스’ <쿠자>와 공동 워크숍 성료

서울문화재단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는 ‘태양의서커스’ 한국 프로모션을 독점하고 있는 ㈜마스트엔터테인먼트(사장 김용관)와 함께 <2018 기예워크숍 점핑업 스페셜>을 지난 22일(목) 오전 9시부터 11시 30분까지 구의동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제1취수장 메인홀에서 진행했다. 사진/ 서울문화재단

서울문화재단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는 ‘태양의서커스’ 한국 프로모션을 독점하고 있는 ㈜마스트엔터테인먼트(사장 김용관)와 함께 <2018 기예워크숍 점핑업 스페셜(Jumping UP-SPECIAL)>(이하 워크숍)을 지난 22일(목) 오전 9시부터 11시 30분까지 구의동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제1취수장 메인홀에서 진행했다.

이 워크숍은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의 서커스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했던 15명의 국내 예술가들이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가진 ‘태양의서커스’ 단원들과 함께 연습을 함으로써 국내 서커스 예술가들의 기예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누적 예약자수 11만 명을 돌파하면서 내년 1월 6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연장 공연하는 ‘태양의서커스’(CIRQUE du SOLEIL) <쿠자>의 한 장면인 ‘티터보드’(Teeterboard, 공중으로 널을 뛰며 상공에서 묘기)와 ‘샤리바리’(Charivari, 공중묘기의 동작) 액트에 참여한 ‘블라디미르 쿠츠네소바’(Vladimir Kuznesova, 러시아), ‘아이온 샤클라’(Ion Ciacla, 몰도바), ‘뭉바야스갈란 바야무흐’(Munkbhayasgalan Bayarmunkh, 몽골), ‘엘리자베타 파르메노바’(Elizaveta Parmenova, 러시아)가 국내 예술가들을 지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