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서 낭만적인 연말 보내기!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서 낭만적인 연말 보내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닝 특가, 송년맞이 '미식 특선' 등
두짓 호텔 앤드 리조트의 활기차고 현대적인 두짓D2 아오낭 크라비가 2018년 12월 15일 오픈을 앞두고 특별한 요금을 선보였다. 사진/ 두짓 호텔 앤드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두짓D2 아오낭 크라비 오프닝 특가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두짓 호텔 앤드 리조트의 활기차고 현대적인 두짓D2 아오낭 크라비가 2018년 12월 15일 오픈을 앞두고 특별한 요금을 선보였다.

1박에 약 75,000원(THB 2,200++)부터 시작하는 이 요금은 2019년 3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2019년 4월 15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특가는 두짓 공식홈페이지 최저 요금에서40% 저렴한 요금이며 조식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2019년 1월 15일 이전에 최소 3박을 예약하면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두짓 호텔 앤드 리조트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두짓 골드일 경우 추가 1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방콕, 크리스마스 및 송년맞이 '미식 특선' 선봬

반얀트리 방콕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호텔 내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식 특선 메뉴들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사진/ 반얀트리 방콕

반얀트리 방콕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호텔 내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식 특선 메뉴들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반얀트리 방콕 61층 루프탑에 위치해 360도로 펼쳐진 방콕의 야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버티고(Vertigo)에서는 스파클링 와인이 포함된 4코스 디너 세트(4-course Yuletide set dinner) 만찬을 5800 태국 바트(한화 약 20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압사라 디너 크루즈(Apsara Dinner Cruise)는 로얄 타이 디너 세트(Royal Thai set dinner)를 4500 태국 바트(한화 약 15만원)에 제공,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차오프라야 강(Chao Phraya River)을 여유롭게 유람하며 선상에서 낭만적인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컨시어지 서비스 통한 차별화된 골프여행 서비스 제공

아시아 골프 선수들과 전 세계의 다양한 골프장들은 퍼시픽 링크스 인터내셔널을 통해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퍼시픽 링크스 인터내셔널

아시아 골프 선수들과 전 세계의 다양한 골프장들은 퍼시픽 링크스 인터내셔널(Pacific Links International)을 통해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틀러 서비스란 모든 고객의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는 컨시어지에서 행하는 고객 서비스로서 여행 전 일정동안 사소한 것까지 도움을 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말한다.

세계 최고의 골프 네트워크인 퍼시픽 링크스 인터내셔널(Pacific Links International)은 2018년부터 아시아를 기반으로 한 버틀러 컨시어지 여행 서비스의 시작을 알렸으며, 매년 7,500명 이상의 개인 골프 선수들이 700여 번의 골프 여행에서 이용을 시작할 것으로 전망했다.

벌써부터 400개가 넘는 여행사와 5,500명의 개인 골프 여행객들이 해당 서비스를 예약하였으며, 퍼시픽 링크스 인터내셔널(Pacific Links International)의 버틀러서비스는 빠른 시일 내에 높은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