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눈길
상태바
‘자녀와 함께’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와 부모 모두에 즐거운 시간 선사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호텔에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올 겨울에 자녀와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계획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트리’ 점등식으로 크리스마스 서막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호텔에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산타클로스 인 파라다이스시티(Santa Claus in Paradise City) ▲패밀리 프렌들리(Family Friendly), 그리고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로맨틱한 휴식을 선사하는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로 준비됐다.

아울러 파라다이스시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재현한 국내 최대 규모 크리스마스 마켓과 연말 파티 등 다양한 행사도 선사한다. 시설 곳곳에 즐거운 축제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와 부모 모두 즐거운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와 부모 모두 즐거운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대표이사 한상욱)’의 대표 캐릭터인 시크릿 쥬쥬와 콩순이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호텔 컨벤션 센터 4층의 컨벤션 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화려한 영상 효과 및 퍼포먼스가 결합된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 레인보우 사피의 탄생’과 ‘엉뚱발랄 콩순이 – 아빠랑 캠핑가요’의 뮤지컬 인기 넘버로 꾸려진 스페셜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열리는 만큼 흥 겨운 캐럴 메들리가 더해져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