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크리스마스 겨냥 레스토랑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크리스마스 겨냥 레스토랑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및 다양한 이벤트 등장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업계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선봬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Festive Christmas Buffet)’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에서는 셰프들이 직접 카빙하여 선보이는 칠면조 구이, 소고기 꽃등심, LA 갈비, 양 다리 구이, 오븐에 구운 이베리코 삼겹살 등 그릴 스테이션 메뉴, 싱싱한 생굴을 즐길 수 있는 오이스터 바, 석화찜 등 다양한 시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생각만으로도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 소중한 분들과 함께 풍성한 만찬을 즐기며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2018년 12월 24일, 25일 이틀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생각만으로도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 소중한 분들과 함께 풍성한 만찬을 즐기며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2018년 12월 24일, 25일 이틀 동안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와 정성 가득 담긴 브런치 뷔페 또는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브런치 뷔페’는 약 50여가지의 씨푸드를 비롯한 한, 중, 양식 등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메뉴로 크림 또는 토마토 파스타, 감자튀김, 핫도그 등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키즈스테이션, 크리스마스 테마 구성의 크리스마스 디저트 섹션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호주산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 제공, 스파클링 무제한 제공 및 오감을 만족시켜 줄 라이브 케밥 섹션 등 페스티브 섹션이 제공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페스티브 시즌 뷔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페스티브 시즌 뷔페’는 기존 뷔페 메뉴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되는 뷔페 메뉴로 가득하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반가운 사람들과의 모임으로 설레는 12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심의 전망과 야경을 바라보며 즐거운 식사를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12월 한 달 동안 점심, 저녁 뷔페 모두 운영되는 ‘페스티브 시즌 뷔페’는 기존 뷔페 메뉴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되는 뷔페 메뉴로 가득하다. ‘페스티브 시즌 뷔페’의 하이라이트 저녁 뷔페의 경우 1일부터 31일까지 전일 2부제로 운영되어 주중 저녁에도 모임을 가지기 좋으며, 해산물과 육류 메뉴가 강화된다. 해산물 스테이션에 추가되는 랍스터 테일, 해산물 3종, 눈다랑어 스시, 방어 스시 등 고급 재료를 이용한 스시 셀렉션을 비롯하여 셰프들이 직접 카빙하여 제공하는 양갈비, 칠면조 고기 등 눈과 입을 사로잡는 메뉴들로 가득하다.

푸드익스체인지 연말 특선 뷔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12월 한 달간 소중한 분들과 송년 만찬을 위한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12월 한 달간 소중한 분들과 송년 만찬을 위한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달 주중 디너와 주말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연말 특선 뷔페의 대표적인 뷔페 메뉴로는 미국 추수 감사절 대표적인 음식인 ‘칠면조 구이와 터키 브레드’, 바다의 영향을 가득 품은 ‘전복 버터구이’, 특제 소스를 발라 구운 부드러운 식감의 ‘토시살 구이’, 대합 및 모시조개 등 해산물이 가득한 ‘스페셜 해산물 찜’, 일본식 간장 생선 조림인 ‘아라다끼’ 등이 준비된다. 또한, 아스파라거스, 매시 포테이토, 토마토 콩핏이 곁들여진 미니 안심스테이크가 테이블마다 제공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크리스마스 이벤트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에서 즐길 만한 특별 이벤트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에서 즐길 만한 특별 이벤트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밀튼, 산타를 찾아라!!”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 ‘밀튼’의 산타를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1층 로비 중앙은 10미터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되며, 알프스 산골 마을의 풍경으로 꾸며지는 지하 1층 분수대 주위에는 미국인 전문 엔지니어가 정교하게 제작한 크리스마스 열차가 전자동 시스템에 의해 전시 기간 동안 쉬지 않고 운행된다.

빠른 속도로 달리는 고속열차, 터널, 다리를 건너 운행하는 화물 열차, 스키장 등 다양하고 깜찍한 모양의 열차 75여 대와 이국적인 알프스 배경의 조형물들이 전시 기간 내내 후원사의 로고를 달고 운행 및 전시되게 된다. 이에,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 ‘밀튼’이 곳곳에 숨어서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를 찾는 모형이 익살스럽게 형상화되어 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열차는 2018년 11월 22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운행되며 산타를 활용한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한다.

재즈와 뱅쇼, 완벽한 디너까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4일과 25일 양일 간, 호텔 2층 <프레시 365 다이닝> 에서 스페셜 이벤트로 가득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4일과 25일 양일 간, 호텔 2층 <프레시 365 다이닝> 에서 스페셜 이벤트로 가득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연말을 맞아 ‘Best of The Best’ 를 슬로건으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최고의 메뉴들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특별 한정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인삼 돼지고기 수육과 블랙 페퍼소스를 곁들인 크랩 요리, 솔잎향이 베어나는 편백나무 해물찜 등 고객의 입맛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요리를 선보인다.

‘더 페스티브 다이닝 (The festive dining)’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더 페스티브 다이닝’은 잊지 못할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로비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로맨틱한 파리의 모습으로 꾸며진 가운데 프랑스의 작가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와 함께 하는 테마로 꾸며져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한 해 마무리를 특별한 추억과 함께 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더 페스티브 다이닝 (The Festive dining)’은 잊지 못할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특선 메뉴로 그릴에 구워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랍스타부터 허브 마리네이드로 잡내를 제거하고 영양가를 더 한 양갈비 구이, 로스트한 프라임 비프 립아이, 치즈로 그란틴한 탱탱한 식감과 향이 일품인 삼배체 굴과 신선한 관자를 더 해 풍성하게 준비되었다.

지중해식 디너 뷔페 프로모션 선봬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SODOWE Restaurant)’에서는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이어 앤드 디너(Year End Dinn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메인 메뉴 한가지와 대표적인 건강식으로 알려진 지중해식 요리로 구성된 세미 뷔페 코너가 함께 준비된다. 프로모션 메뉴로는 프랑스식 해산물 파피요트, 중동 지역에서 유래한 필라프, 에스카르고, 라비올리, 양고기 스튜, 고추와 향신료를 갈아 만든 튀니지 소스가 곁들여진 하리사 치킨, 그리스의 전통 요리인 무사카, 병아리콩을 으깨어 만든 후무스, 타불레 샐러드, 중동의 전채 요리인 바바가누쉬 등이 준비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를 12월 21일(금)부터 24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를 12월 21일(금)부터 24일(월)까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에서는 바닷가재 구이를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패싱 서비스, 그릴 스테이션에서 즉석 카빙하는 스페셜 메뉴 4종(터키, 터키롤, 등심 토마호크, 로시니),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캘리포니아 와인 3종이 특별 제공된다. 여기에 브로드웨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왕새우 구이를 비롯해 도미, 전복, 삼치 등의 고급 재료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스시와 사시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다양한 디저트 등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매직 크리스마스 디너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매직 크리스마스 디너 패키지’를 12월 21일(금)부터 12월 25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매직 크리스마스 디너 패키지’를 12월 21일(금)부터 12월 25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 스페셜 디너, 화려한 매직쇼 등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