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는 분위기 있는 특급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겨볼까?
상태바
이번 크리스마스는 분위기 있는 특급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겨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특급호텔들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인 ‘홀리데이 터키’를 12월 31일까지 포장 판매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업계가 입맛을 자극하는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델리, ‘홀리데이 터키’ 판매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인 ‘홀리데이 터키(Holiday Turkey)’를 12월 31일까지 포장 판매한다.

그랜드 델리가 선보이는 터키 요리는 호텔 전문 셰프가 터키를 깨끗이 손질해 허브 침수 염장법으로 12시간 이상 숙성한 뒤, 프리미엄 허브 버터를 발라 로스팅 오븐에 저온 조리해 터키의 육질을 부드럽게 살렸다. 포장 서비스로 제공해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며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한 구운 소시지, 무화과, 옥수수, 고구마, 밤, 아스파라거스, 미니사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지블레 및 크렌베리 소스도 함께 포함된다.

터키 요리 외에도 ‘버지니아주 방식의 훈연 햄’, ‘문경 약돌돼지 갈비구이’, ‘북경식 로스트 오리’까지 홈파티에 적합한 테이크아웃 메뉴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킹 프라운, 전복, 안심 스테이크 등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 한잔을 제공해 특별한 날 맛있는 감동을 선사한다.

롯데호텔서울 피에르바,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피에르 바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하이엔드 소셜 파티 '피에르 썸씽(Pierre's Something)'은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Santa is coming' 이라는 컨셉으로 파티를 연다고 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월 6일에 열릴 이번 파티를 위해 피에르 바에서는 특별히 주조한 4종의 칵테일을 준비했는데, 우선 칵테일 플래터를 맛본 뒤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즐길 수 있다. 겨울 음료의 대표라고 할만한 뱅쇼와 술과 함께 즐길 각종 스낵류도 제공하여 풍성한 파티가 될 전망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F&B 프로모션

워커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먼저 워커힐의 고메샵 ‘더 델리(The Deli)’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산타의 캐빈 케이크를 선보인다. 핀란드의 통나무집을 연상케 하는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호텔 로비에 설치되는 산타의 캐빈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모습이다. 가격은 7만원으로 12월 24일과 25일에만 판매되며, 한정된 수량만 만들어져 12월 1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서는 "Sexy December with Sky Kingdom" 컨셉으로 각 업장에서 12월 24일과 25일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31층에서 34층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서는 "Sexy December with Sky Kingdom" 컨셉으로 각 업장에서 12월 24일과 25일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스카이 킹덤 내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스 ‘스파이’에서는 오이스터 플래터와 캐비아 등의 푸드 메뉴와 샴페인과 싱글 몰트와 같은 주류가 포함된 모임 패키지를 크리스마스에 선보이며 12월 한달동안 각 모임에 맞게 메뉴와 주류를 구성해주는 패키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나인스 게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나인스 게이트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4(월)과 송년인 12월 31(월) 2일간 스페셜 세트 메뉴를 7 코스로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나인스 게이트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4(월)과 송년인 12월 31(월) 2일간 스페셜 세트 메뉴를 7 코스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저녁 코스는 랍스터 & 부라타 치즈, 트러플을 곁들인 머쉬룸 스프, 엔다이브 샐러드, 이탈리안 소시지와 트러플을 곁들인 카바텔리(파스타면), 한우 안심 & 갈비살(Short rib), 등이며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마무리한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톰아구어 치즈를 즐길 수 있는 나인스 게이트의 아티잔 치즈 콜렉션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 메뉴’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12월 24일, 25일 이틀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테이크 하우스(Steak House)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12월 24일, 25일 이틀간 선보인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는 ‘영국 정통 크리스마스 디너’를 주제로 칠면조 또는 대형 가금류, 감자를 비롯한 뿌리채소,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 크리스마스에 먹는 전통 재료를 이용하여 준비했다. 이번 특선 메뉴는 7가지 코스로 바닷가재 테린, 관자 카르파초를 비롯한 4종의 전채 요리, 오리 및 재철 야채를 가미한 따뜻한 수프, 메로 파피요트, 딸기와 샴페인 셔벗 순으로 전개된다. 메인 요리는 칠면조 가슴살과 다리살을 부드럽게 익혀낸 콩피 요리, 최상급 미국산 쇠고기 안심 구이 중 선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져니(Christmas Journey) 다이닝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4일과 25일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다이닝 프로모션 <크리스마스 져니> 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4일과 25일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다이닝 프로모션 <크리스마스 져니(Christmas Journey)> 를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Festa Dining)에서는 12월 24일 저녁에 강화도 갯벌장어 구이와 남산 한우 갈비찜, 전복 솥밥, 개성 약과 밤 밀페유와 라즈베리 소벳 등이 포함된 진짓상을 저녁 코스로 제공한다. 25일 점심에는 한우 육회 비빔 반상 또는 성게알 보리비빔 반상 등을 메인으로 한 5품 구성의 오찬 코스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