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가볼 만한 속초 추천 여행지와 맛집
상태바
겨울에 가볼 만한 속초 추천 여행지와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씨네라마, 척산온천휴양촌 등 속초 이색 여행지 추천
강원도의 자연과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겨울 속초는 그 나름의 매력으로 여행자를 설레게 한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이 찾아오면 강원도 속초는 조용한 분위로 여행자를 반긴다.

가을의 북적거림 없이 강원도의 자연과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겨울 속초는 그 나름의 매력으로 여행자를 설레게 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지와 속초 맛집도 많이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두 배로 더한다.

설악씨네라마는 설악산을 배경으로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날아온 듯한 느낌을 받게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구려와 당나라 양식의 세트장이다. 사진/ 강원관광

속초시 미시령로에 위치한 설악씨네라마는 이름 그대로 영화와 드라마의 오픈세트장으로 유명하다.

설악산을 배경으로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날아온 듯한 느낌을 받게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구려와 당나라 양식의 세트장이다.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고구려와 당나라의 실제 저잣거리를 그대로 재현해 세트장을 따라 걸어볼 수 있고, 활체험이 가능한 국궁장, 흥미진진 승마놀이시설 등 다양한 민속놀이가 가능해 이색 종합문화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조선시대부터 유명한 온천, 척산온천휴양촌도 속초의 이색적인 여행지이다. 사진/ 강원관광

조선시대부터 유명한 온천, 척산온천휴양촌도 속초의 이색적인 여행지이다. 과거 피부병을 가진 사람들이 몸을 씻어 효험을 보았다는 이야기가 남아있는 여행지로 속초시 관광로에서 만날 수 있다.

척산온천은 강원 제1호 온천으로 천연에서 용출되는 51도의 온천수를 통해 심신의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척산온천휴양촌 주변으로 소나무숲도 마련되어 있고, 속초시립박물관, 설악누리길 등과 인접해 있어 주말에 떠나는 속초 가족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속초 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속초 대게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의 이색적인 겨울 여행지도 방문하고, 겨울을 대표하는 속초 미식 대게로 한상 제대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속초 대게맛집이다.

속초맛집 최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 직판제 매장으로 유통비용이 없어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대게맛집이다.

대형창고를 운영해 노르웨이와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타를 전국 수산시장으로 공급하고 있어 신선한 대게를 언제나 맛볼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뿐만 아니라 대형창고를 운영해 노르웨이와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타를 전국 수산시장으로 공급하고 있어 신선한 대게를 언제나 맛볼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속초맛집 최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17여 가지 곁다림찬이 무료로 제공된다. 모둠회, 해물모둠, 물회는 물론,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물회, 가리비젓갈, 오징어순대 등 푸짐한 상이 가득 차려지는 속초맛집이다.

속초맛집 최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17여 가지 곁다림찬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