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채비 나선 호텔가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유혹’
상태바
겨울 채비 나선 호텔가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숙객 위한 특가 프로모션, 크루즈 무료 대선 등
몰디브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 및 리조트는 올 겨울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풍성한 혜택을 제시하며 고객 유치를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겨울 여행객 위한 ‘특가 프로모션’ 실시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몰디브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 및 리조트는 올 겨울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4박 예약 시 1박을, 7박 예약 시 2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나이트 온 어스(Night on U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일일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예약 기한은 오는 12월 14일까지, 투숙 이용 기한은 12월 22일까지다.

또한 투숙 최소 15일 전 예약 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Advance Purchase)’ 프로모션도 판매 중이다. 본 프로모션에는 일일 조식 뷔페(2인) 및 미화 50달러(한화 약 5만 6천원)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이 포함돼 있으며, 예약 기한은 오는 12월 30일까지다.

몰디브 말레(Male) 북쪽 산호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지난 2012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총 48채 빌라 모두 수영장을 갖춘 ‘올 풀 빌라’로 거듭났다. 몰디브 전통 양식과 자연 친화적인 구조로 설계된 것은 물론 리조트 주변이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어 투숙객들에게 절경의 장관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의 ‘세계 최고 럭셔리 호텔 58(The 58 Most Luxurious Hotels in The World)’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Celebrate with Us)을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내년 3월까지 풀 빌라 씨 뷰(Pool Villa Sea View) 이상의 객실 예약 시 적용 가능하며, 일일 조식(2인)이 포함돼 있다. 예약 기한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레드카펫 펼쳐져

‘파라다이스시티’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018 Asia Artist Awards’ 공식 호텔로 지정,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018 Asia Artist Awards’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 공식 호텔로 지정,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세계 최초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는 스타뉴스 주최,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오는 28일(수)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방탄소년단, 아이유, 워너원, 트와이스, 세븐틴 등 가수 26팀과 이병헌, 주지훈, 정해인, 유연석, 류준열 등 배우 28명의 레전드급 라인업을 비롯해 사전 레드카펫 행사 등 화려한 볼거리로 기대감을 고공 상승시키고 있다.

본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PLAZA)’는 유럽의 광장을 구현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의 품격이 느껴지는 공간인데다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형으로 설계돼 다양한 문화 이벤트 스팟으로 각광받고 있다.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가수 26팀과 배우 28명 전원이 참석해 ‘플라자’를 더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레드카펫 행사는 사전 티켓팅을 통해 지정된 구역으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개방형 공간인 플라자의 특성 상, 높은 천고와 탁 트인 시야로 누구나 행사 관람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이번 ‘2018 AAA’ 레드카펫 행사가 아티스트와 관객들이 함께 교감하며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는 이유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는 ‘2018 AAA’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숙객 대상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2차 시설 개장을 기념하며 출시한 '케이-웨이브 스페셜(K-Wave Special)’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레드카펫을 더욱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스페셜존> 2인 입장 혜택과 본시상식 2인 입장권이 선착순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행사장인 남동체육관과 파라다이스시티를 왕복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해 이용에 편의를 더했다. 이번 AAA 행사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케이-웨이브 스페셜(K-Wave Special)’ 패키지는 12시 얼리 체크인을 비롯해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미니바 무료 이용, The Spa at Paradise(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일은 11월 27일과 28일이며, 가격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디럭스 객실 기준 36만원(성인 2인 기준, VAT 별도)이다.

60명 이상 단체 고객에 크루즈 무료 대선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는 기업·단체 송년회 맞춤 얼리버드 예약 접수를 개시했다. 사진/ 이랜드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는 기업·단체 송년회 맞춤 얼리버드 예약 접수를 개시했다.

크루즈는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매년 기업이나 단체 고객들의 송년회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랜드크루즈는 11월에 60명 이상 단체 고객이 디너뷔페 크루즈를 예약하는 경우 대선 무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식사 가격은 1인 기준 런치는 3만9000원 디너는 7만9000원이다.

추가 특전으로는 11월 디너뷔페 크루즈 100명 이상 예약할 경우 노래자랑 이벤트를 위한 기기를 무료로 지원하며, 200명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재즈 밴드 라이브 공연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랜드크루즈는 11월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준비했다.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12종 샐러드인 ‘해피트리 샐러드’, 신선한 새우와 육즙 가득한 소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리베리 스테이크&랭고스타 쉬림프’, 유럽풍 디저트 ‘레몬케이크’와 ‘스노우 카나페’ 등을 포함해 50여가지가 선상에서 펼쳐진다.

이와 함께 해피, 메리, 스윗, 파티 등 4종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해피 패키지는 2인 뷔페 식사와 웰컴 플레이트, 와인을 창가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이고, 메리 패키지는 해피 패키지에 메인 디쉬 2인이 추가된다. 스윗 패키지와 파티 패키지는 각각 4인, 6인 뷔페 식사가 제공되며 그 외에 와인과 꽃다발 또는 케이크, 그리고 포토앨범이 제공되는 다인 고객 상품이다.

겨울 서핑 즐기는 ‘파도타고 패키지’ 출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휴식과 사계절 스포츠 서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도타고(Go)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휴식과 사계절 스포츠 서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도타고(Go)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호텔 객실 7박 8일과 서핑 강습 및 장비 대여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국내 대표적인 겨울 서핑 명소인 송정 해변에서 서핑을 체험하고 해운대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해운대의 낮과 밤도 즐길 수 있다.

서핑 강습은 서핑 전문업체 송정 ‘서프홀릭’의 프로 강사진이 진행한다.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는 5일 강습 프로그램과 자유 서핑 2일로 구성됐으며, 운영 시간 10시, 11시, 14시 중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서핑 강습에 필요한 슈트와 서핑보드, 겨울용 장비가 제공되고 샤워실, 탈의실, 파우더룸도 갖춰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

호텔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 트윈, 패밀리 룸 중 선택 가능하다. 전 객실에 장기 투숙객을 배려한 주방시설이 완비돼 있다. 오션뷰 객실 선택 시 해운대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조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파도타고 패키지’는 오는 15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체크인 고객에게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무료입장권 추가 지급

라마다용인호텔은 11월 한달 간 한국민속촌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입장권을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11월 한달 간 한국민속촌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입장권을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들의 꿈과 호기심, 상상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체험식 박물관으로 어린이들이 전시물과의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스스로 배우며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된 공간이다.

자연놀이터, 동화 속 보물찾기, 건축작업장 등의 전시와 콩쥐팥쥐, 미운 아기오리 등의 공연을 상영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다.

이번 프로모션은 용인라마다호텔의 ‘한국민속촌패키지’를 금, 토요일에 예약한 고객에게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입장권 2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라마다용인호텔 홈페이지와 전화 예약한 고객에 한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빼빼로 데이 기념 특별 이벤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빼빼로 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빼빼로 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빼빼로 데이 당일인 11월 11일, ‘모래시계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1인 1개 한정으로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수제 빼빼로를 제공한다.

‘만능 할인카드’ 수능 수험표로 똑똑하게 떠나는 여행

클럽메드는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대상 ‘이제는 우리도 소확행을 누릴 시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대상 ‘이제는 우리도 소확행을 누릴 시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수능 프로모션을 통해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비롯 가족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 30일까지 겨울 시즌에 한정해 진행된다. 여행 가능 기간 동안 겨울방학을 비롯해 설날 등 연휴도 포진돼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겨울 성수기 예약과 올해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사호로 리조트 이용을 선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부 상품을 제외한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를 항공 포함 3박 이상 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9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혹은 고등학교 졸업 예정 증명서를 제출하면 선착순 100명 출발자에 한해 수험생 본인은 10만원,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동반 1인당 5만원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수험생에 대한 할인 혜택이 큰 만큼 친구들끼리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이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1월 11일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클럽메드도 10일과 11일, 양일간 클럽메드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자 대상으로 ‘11월 11일 광군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정 출발일에 한해 클럽메드 인기 리조트인 산야 리조트를 항공 포함 예약 시 만 18세 이상 1인 기준으로 기존 상품 가격 대비 11만원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추운 겨울, 아시아의 열대 휴양지 산야 리조트 해변에 누워 따뜻한 휴양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

겨울 여행객을 위한 ‘윈터 캠페인’ 진행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겨울 여행객을 위해 2019년 2월 28일까지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겨울 여행객을 위해 2019년 2월 28일까지 ‘윈터 캠페인(Winter Campaign)’을 진행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본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 다양한 연례 행사와 환상적인 식사,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5일부터 2019년 1월 6일까지, 베네시안 마카오와 파리지앵 마카오가 화려하게 변신한다. 먼저 베네시안 마카오의 경우 ‘윈터 인 베니스(Winter in Venice)’ 테마 아래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베네시안 마카오 방문객들은 산타와 그의 집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기차를 호텔 앞 야외 호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산마르코 광장(St. Mark’s Square)에 설치된 화려한 론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최고의 여행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파리지앵 마카오는 특별한 ‘윈터 인 파리(Winter in Paris)’ 이벤트를 통해 눈 내리는 겨울왕국을 선보인다. 에펠탑과 정원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 장식을 설치하고 파리지앵 포어코트 (The Parisian Forecourt)에는 반짝이는 조명을 달아 여행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금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파리지앵 마카오의 원형 홀 로비에 설치될 거꾸로 매달린 크리스마스 트리다. 본 설치물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라파예트 백화점(Galeries Lafayette Paris)의 상징적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