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감성 자극 와인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을 감성 자극 와인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와인와 위스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 바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크바에서 프리미엄 와인와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와인&몰트위스키 프로모션’을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의 가을의 감성을 더해줄 와인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와인&몰트 위스키 프로모션 선봬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 바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크바에서 프리미엄 와인와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와인&몰트위스키 프로모션’을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오크우드 호텔 5층에 위치한 오크 바는 따뜻한 느낌이 드는 원목 재질의 바닥에 잘 어울리는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비치되어 프라이빗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적이다.

특히 연말 시즌에는 설치되는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들과 어우러져 삼성동 인근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와인 메뉴에는 가또네그로의 신제품 ‘ 9라이브스 리저브’ 외에도 잘 익은 검은 베리 향을 즐길 수 있는 칠레의 프리미엄 와인 ‘엘토키 리미티드 에디션 시라’ 등을 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위스키 프로모션 브랜드에는 영국 스코틀랜드의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Glenfiddich) 의 12년산부터 18년산이 선택되었으며 프로모션 기간동안 이용 시과일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다수의 지인들과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와인 뷔페 ‘Lovely city’s night’을 주목하자.

10여 종의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세미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와인뷔페 ‘러블리 시티나잇’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존에 상시 진행 중이었던 오크 바인 와인 뷔페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여심을 사로잡을 로맨틱한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된 것. 뷔페 섹션에는 풍미가 가득한 치즈 퐁듀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저트 류가 새로이 선보이고, 와인 종류 중에는 스파클링 와인 브륏이 추가되었다는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토마토 홍합 스프, 카르보나라 떡볶이 등이 뷔페에 제공되고,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치즈 플래터와 10여 종의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11월 23일, 24일 이틀간 모모바에서 음악과 함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를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11월 23일, 24일 이틀간 모모바 (MoMo Bar)에서 음악과 함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 (Wine bless you)’를 개최한다.

‘와인 블레스 유’에서는 6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해볼 수 있으며, 최대 60% ~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만원대부터 10만원 이상의 다양한 가격대 와인과 함께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와인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가심비 높은 와인을 선물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선물 상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인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구매한 와인을 모모카페에서 식사와 함께 이용할 경우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캐주얼 푸드도 마련된다. 프랑스의 전통 요리로 치즈를 넣어 만든 짭조름한 맛의 슈(choux) ‘구제르’, 스몰 치즈 플래터, 하몽&무화과&멜론 플래터 등 캐주얼 푸드도 5천원 ~ 6천원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가성비 좋은 디너 프로모션 진행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11월 한 달 동안 가성비 좋은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이 밖에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11월 한 달 동안 가성비 좋은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회식 메뉴 삼겹살을 가장 맛있는 상태로 숙성시켜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셰프가 직접 그릴에서 요리하여 제공한다. 와인과 생맥주에 어울리는 다양한 뷔페 메뉴와 무제한 맥주와 와인도 함께 즐길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한달 동안만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동안 디너 뷔페는 25,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15,000원을 추가할 경우 무제한 와인과 맥주 이용이 가능 하다. 프리미엄 소주는 별도 판매 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