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모듈 KLEVV ‘CRAS X RGB’ 본격 출시
상태바
에센코어,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모듈 KLEVV ‘CRAS X RGB’ 본격 출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0.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색상의 RGB라이팅 효과와 최신 게임 성능, 안정성 및 호환성 결합
에센코어 KLEVV에 추가될 게이밍 모듈인 CRAS X RGB.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새로운 RGB게이밍 제품이 등장한다. 세계 최고의 DRAM 모듈과 NAND 플래시 어플리케이션 제품 공급 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에센코어는 대표 자사 브랜드인 KLEVV로 새로운 RGB게이밍 제품을 선보인다.

주요 메모리 IDM의 핵심 인물들에 의해 2011년에 설립된 에센코어 리미티드는 한국의 대기업 중 하나인 SK그룹의 자회사다.

에센코어의 KLEVV에 추가될 전문 게이밍 모듈은 CRAS X RGB DDR4로, KLEVV의 CRAS X RGB 메모리는 다양한 색상의 RGB라이팅 효과와 최신 게임 성능, 안정성 및 호환성을 결합했다.

에센코어 KLEVV에 추가될 또 하나의 게이밍 모듈 BOLT X DDR4.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KLEVV CRAS X RGB는 8Gx2와 16Gx2 구성으로 제공되고 놀라운 속도의 3466Mhz와 3200Mhz를 지원한다. 또한, 강력한 최신 Intel¢ç 프로세서와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에센코어는 고급지고 세련된 KLEVV BOLTX DDR4 게이밍 메모리를 동시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 메모리 모듈은 4G, 8G, 16G 구성으로 제공되고 3200 Mhz와 2666Mhz를 지원한다.

KLEVV CRAS X RGB는 사용자들마다 게임 경험이 독특하고 개인적일 수도 있다는 점을 감안해 미묘한 라이팅 효과를 사용자에 의해 구성, 제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KLEVV CRAS X RGB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게임PC를 매혹적인 RGB 물결로 꾸미는 것이 가능하도록 ASUS Aura Sync, Gigabyte RGB Fusion, MSI Mystic Light, AsRock Polychrome RGB 와의 동기화와 관리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또한, KLEVV CRAS X RGB와 BOLT X는 에센코어의 최고의 품질과 신뢰성을 위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다. 이 DDR4 모듈들은 탁월한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저감 전압 및 낮은 전력 소비가 가능하다.

새로운 모듈들은 QVL(Qualified Vendor List)승인을 받았다. 주요 마더보드와 최신 Intel¢ç CPU와 호환이 가능하며 Intel¢ç XMP (Extreme Memory Profile) 2.0도 지원하여 원-클릭 오버클러킹을 경험해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