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나엔터테인먼트 키즈모델 김환, 송원 패션 화보 촬영
상태바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키즈모델 김환, 송원 패션 화보 촬영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0.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갑내기 케미 보이며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패션 화보 촬영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키즈모델 김환(좌, 남, 6세), 송원(우, 남, 6세) 사진/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아역배우·어린이 모델 전문 매니지먼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김환, 송원이 동갑내기의 케미를 보이며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패션 화보 촬영을 마쳤다.

쌍커플이 없는 매력적인 김환은 유니크한 페이스와 함께 카메라를 무서워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키즈모델의 자질을 선보이고 있으며, 공룡메카드 모델 대회 3등, 영화 미스터 주에 참여한 경력도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보유한 아역배우이다.

송원은 가을 화보 촬영 ‘독서’의 콘셉트를 명확히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를 놀라게 하였고, 소품을 활용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키즈패션 화보 촬영을 수월하게 촬영을 마쳤다.

이 밖에 양 갈래로 땋은 머리 스타일이 사랑스러운 조솔아는, 김시형을 친 동생처럼 잘 돌보며 친화력과 현장 적응 능력을 보였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김환, 송원은 동갑내기 케미를 보여주며, 카메라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잡는 등 적극성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며 “두 어린이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분야별 전문 캐스팅 이사진들과 매니저들의 경력과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아역 배우들 특색에 맞는 컨디션을 케어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가진 고유의 독특한 색을 발전시켜, 개개인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어린이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지난 2월 미래선도 혁신리더로 선정되었으며, 아이들의 정서적 친근감을 중요시함은 물론, 기업으로서의 가치 또한 인정받아, 중소 벤처기업으로서 아역 모델 매니지먼트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문화ㆍ연예 대상 시상식 키즈 모델대회를 진행 중이다. 상시 오디션 접수와 키즈모델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