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전문업체 투투할부 “중고차 구입 적기 10월부터 연말이 가장 좋아”
상태바
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전문업체 투투할부 “중고차 구입 적기 10월부터 연말이 가장 좋아”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0.1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시즌보단 10월경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시기
중고차의 특성 상, 봄시즌보단 10월경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시기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자동차의 경우 고가의 물품이기 때문에 구매를 생각하고 있더라도 한번 쯤 망설이기 마련이다. 중고차의 경우도 새차에 비해 저렴하고 좋은 조건을 갖고 있지만,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사고 싶은 것이 아마 소비자의 마음일 것이다.

그렇다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중고차를 조금 더 저렴하게,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시기는 언제일까?

중고차의 경우, 봄시즌보단 10월경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시기이다. 중고차는 10월경을 기준으로 연식 변경 시세를 적용하기 때문에 10월이 지나면 이번 해의 차량도 작년 차량이 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시기에는 연식이 바뀌기 전에 자동차를 판매하려는 사람이 늘어나는데, 그로 인해 판매 물량이 많은 딜러는 그 해 매입한 차량을 빨리 정리하려 한다.

그렇기 때문에 10월이 임박한 시기에 중고차를 구매할 경우 소비자는 더 넓은 폭으로 가격 협상이 가능한 것이다.

반면 해가 바뀌어 봄 시즌이 다가오면 입학과 취업 시즌이 겹치면서 경차나 소형차, 준중형차를 사려고 하는 사람이 많아져 본격적인 성수기가 시작된다. 따라서 이 시기에는 오히려 전해 연말에 거래되는 시세보다 가격이 더 높은 경우도 있다.

따라서 중고차 가격은 연식 변경이 반영된 10월에서 12월이 오히려 연초보다 싼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시기에 마음에 드는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렇게 중고차 구입시기를 정했다면, 다양한 중고차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차 구매시 매물 가격 뿐 아니라 반드시 필요한 등록세, 보험료 등 여러 가지 추가 비용이 드는데 이러한 금액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근엔 여러 중고차업체에서 할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일반신용등급을 가진 사람 뿐 아니라 개인회생자, 주부, 저신용등급자, 신용불량자, 군미필자, 대학생, 무직자 등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특히 이렇게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사람들의 경우 특별예외승인을 받을 수 있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인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차전액할부 전문업체 투투할부는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면 자체심사관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부터 심사 승인까지 모두 진행하는 맞춤심사가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승인률과 낮은 금리로 고객의 부담을 낮출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투투할부는 VIP 자체 심사관이 직접 심사를 보고, 투투할부만의 자체상품으로 특별예외승인이 가능하다. 또한 승인 완료 후 선택한 차량은 모두 1등급 정비소에서 차량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출고하기 때문에 실제 이용 고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업체이다.

투투할부는 365일 연중무휴 중고차할부 상담기 가능하며, 100% 실매물로 진행하는 업체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