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떠나는 여행, “고민 말고 여행사 추천 여행으로”
상태바
가을에 떠나는 여행, “고민 말고 여행사 추천 여행으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뉴질랜드 추천 · 하나투어, 베트남 레스토랑 예약서비스 · 인터파크, 추석 호캉스 기획전 등
추석 연휴까지 2018년 마지막 연휴일정을 알차게 보내려고 하는 여행자들이라면 여행사가 추천하는 여행지로 떠나보자.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을 맞이해 특별한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더불어 추석 연휴까지 2018년 마지막 연휴일정을 알차게 보내려고 하는 여행자들이라면 여행사가 추천하는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모두투어, 청정 여행지 뉴질랜드 추천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남반구의 대표 청정 여행지인 뉴질랜드 특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뉴질랜드 전세기 상품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 중순까지 대한항공을 이용해 7박 9일의 최적화된 일정으로 남섬과 북섬을 완벽하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과 호주를 연계하는 상품으로 진행된다.

남섬의 하이라이트 피요르드 국립공원, 빙하가 만들어낸 자연의 예술품 밀포드사운드, 산과 하늘이 거울처럼 반사된다는 거울호수, 수정조각처럼 빛나는 빙산 체험과 500년 이상 된 빙산 조각을 쪼개어 시음해 볼 수 있는 타스만빙하 체험 그리고 남극에서 뉴질랜드로 찾아오는 중요한 길잡이 등대가 있는 너겟포인트 등 핵심 관광지를 알차게 관광하도록 구성됐다.

더불어 뉴질랜드를 찾는 관광객들에겐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대표 먹거리인 양고기 BBQ는 양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한국인의 입맛까지도 사로잡는 맛으로도 유명하며, 뉴질랜드 남섬 청정지역에서 자란 연어회는 남섬의 숨겨진 진미로 여느 연어회와는 확실히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하나투어, 베트남 레스토랑 예약서비스 제공

하나투어는 오는 10월부터 자사의 베트남 에어텔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오는 10월부터 자사의 베트남 에어텔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베트남 현지 레스토랑 무료 예약 서비스의 운영 예정 지역은 하노이, 호치민, 나트랑 등 총 세 곳이다. 예약 가능 레스토랑은 하노이 4개, 호치민 5개, 나트랑 5개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기레스토랑이다.

기존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없었던 곳, 영어로는 예약이 불가능했던 곳까지 이 서비스를 통해 예약할 수 있게 되어 베트남 자유여행객들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기본 제공 목록에 없는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싶을 경우 역시 추가 문의가 가능하다.

더불어 하나투어는 올 하반기 특별한 골프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골프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박시현 프로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골프여행 상품처럼 유명 골퍼인 박시현 프로가 동행하는 상품,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 챌린지 투어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이다.

이 밖에도 하나투어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특가 기획전을 운영해 골프여행 상품을 평소 대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터파크, 추석 맞이 국내 호캉스

인터파크투어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호캉스 패키지를 비롯한 전국 지역별 인기 국내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호캉스 패키지를 비롯한 전국 지역별 인기 국내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스파 기획상품을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우선 ‘9~10월 달연휴 기획전’을 통해 추석을 비롯한 전국 가을 국내숙박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 특히 추석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이 더해지는 숙박 패키지 준비해 보다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게 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내 숙박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0일까지다.

명절 연휴 귀경길 운전 혹은 차례상 준비로 피로가 쌓인 부모님을 위해 스파 코스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인터파크투어가 스파상품을 최대 39% 할인 판매하는 ‘명절엔 피로해, 스파가 필요해’ 기획전도 준비했다.

인터파크투어가 스파상품을 최대 39% 할인 판매하는 명절엔 피로해, 스파가 필요해 기획전도 준비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정혜숙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사업부 부장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여행도 즐기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국내 프로모션을 준비, 특히 다양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며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국내에서 힐링 여행을 즐기는 편안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