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최고의 수질을 즐겨라! 속초에서 온천욕 영양 가득 대게 맛집 방문
상태바
강원도 최고의 수질을 즐겨라! 속초에서 온천욕 영양 가득 대게 맛집 방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9.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 척산온천 휴양림에서 휴식을
속초 지역 온천장은 우리에게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선사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쪽빛 하늘은 하루하루 높아가고 초록빛 들녘은 황금빛으로 물들어 간다. 이 좋은 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국내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찾아 여행을 준비해 보자.

강원도 속초 온천장은 체온을 올림으로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녹이기 좋다. 사진/ 설악워터피아

강원도 속초 온천장은 체온을 올림으로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녹이기 좋은 곳이다. 특히 설악워터피아는 물놀이와 함께 천연 온천수를 공급, 피부 보습과 한방효과가 탁월한 온천여행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는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선사하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좋다. 설악워터피아 노천탕에서 바라보는 설악산 울산바위와 푸른 동해는 또 다른 묘미를 주는데 이곳에는 노천탕 외에도 기포탕, 낙수탕, 침탕, 원목탕, 초음파탕 등의 스파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곳.

척산온천 휴양림은 설악과 동해를 동시에 만끽하며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힐링 온천장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척산온천 휴양림은 설악과 동해를 동시에 만끽하며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힐링 온천장으로 섭씨 51도 온천수에 9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대중 온천장이다.

척산온천장은 라듐 온천으로 신경통, 아토피, 알레르기, 피부병에 특효가 있으며 체온 조절이 어려운 겨울에 높은 치료 효과를 발휘한다. 사우나, 객실, 가족탕이 있는 온천동과 찜질방, 야외 힐링센터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곳.

쫀득한 게살과 고소한 내장이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속초 비치크랩.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강원도 속초를 찾았다면 저렴한 대게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동명항 부근 ‘비치대게직판장’을 방문해보자.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어선을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거나 해산물을 직수입해 원가에 제공하는 맛집이다.

어선과 대형 창고를 동시에 운영하면서 전국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에 대게, 킹크랩, 홍게를 유통 중이기에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 싱싱한 수산물을 신선하면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최근 제철을 맞은 대게와 킹크랩이 전국에서 찾아오는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여기에 속초 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1층에 대형수족관을 배치, 손님이 직접 눈으로 보고 자기가 먹을 음식을 선택하도록 하고 있다. 게를 초이스한 후 2층, 3층 식당으로 올라가면 다양한 스끼다시가 기다리고 있다.

속초 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 제공하는 스끼다시는 15~20여 가지로 활어회,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을 셀프바를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SNS 인증 할인 이벤트,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인 비치대게직판장이다.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생생정보통, 생방송 오늘저녁 ‘산해진미 생활경제’, 생방송오늘저녁 ‘포켓몬해 강원도가 좋다’ 편에 소개된 바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속초 맛집 가볼만한 곳에 꼭 거론되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오픈형 중앙좌식홀, 가족실, 대형 다인실, 내실을 마련해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 등으로 사람들이 몰려도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의 장점이다.

비치크랩은 가수, 개그맨 등 셀럽이 부담 없이 찾는 곳으로 유명한 곳. 아울러 발렛파킹이 무료이며 방문 포장 시 할인 혜택이 있다는 점도 기억해두자.

한편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생생정보통, 생방송 오늘저녁 ‘산해진미 생활경제’, 생방송오늘저녁 ‘포켓몬해 강원도가 좋다’ 편에 소개된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